보조배터리 하나로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까지 충전. 아트뮤 신제품 출시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을 보조배터리 하나로 간편하게 충전시키는 스마트한 제품이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애플의 스마트 디바이스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3종은 애플빠 또는 덕후의 전유물이 아나라 스마트 제네레이션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기본 필수 아이템이 되어 버렸다.
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가 애플 공식 인증(MFW, MFi)을 받은 10000mAh 무선 고속충전 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양방향 PD 20W 고속충전, 배터리 용량 1만mAh, 2포트(USB-Cx2)를 지원하는 AB110 모델로 엄격한 MFi(Made for iPhone. 아이폰 호환성 인증) 검수과정을 거쳐 내구성과 안전성을 애플로부터 공식 인정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공식 애플워치 모듈을 탑재하여 애플워치 및 애플워치 울트라를 빠르게 충전 가능한 애플워치 고속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애어팟프로 2새대 및 워치를 간단한 탈부착을 통해 무선 급속충전이 가능하며, 2개의 USB-C 딘자를 지원해 아이폰 및 기타 디바이스 충전이 가능해 실용성이 아주 높다.
아트뮤의 애플워치 무선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1만mAh는 애플워치 9의 경우 최대 15회, 아이폰 14는 최대 2회까지 충전할 수 있다.
화장품 케이스가 연상되는 콤팩트한 바(Bar)타입 디자인과 애플워치 밴드 사이즈 및 스타일에 어울리게 디자인되어 패셔너블한 감성도 충족시키고 있다.
지능형최적전압관리(INOV), 과전압보호기능(OVP), 온도과열보호기능(OTP), 과전류보호기능(OCP), 과출력단락보호기능(SCP)을 적용해 어떤 상황에서도 스마트기기를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잔량 식별이 가능한 LED 인디케이터 기능뿐만 아니라 배터리셀의 안전성을 고려해 다중구조로 정밀 설계됐다.
USB-C 타입 양방향 입출력고속충전 USB-PD 3.0 기술을 접목해 최고 입출력 20W를 지원하며, 무선충전은 애플워치뿐 아니라 ‘에어팟 프로 2’까지도 가능하다.
특히 배터리 충전과 동시 멀티디바이스충전을 지원하는 패스스루(Pass Through) 기능과 별도 입출력 구분이 없는 프리포트(Free Port) 고속충전을 지원해 외출 후 귀가하면 보조배터리를 워치 멀티충전기로 활용이 가능하다.
중국 전기차 배터리 전문기업 이브에너지(EVE Energy)의 차세대 원통형 21700(지름 21㎜, 높이 70㎜) 리튬이온 배터리셀을 선택해 충·방전의 효율성과 배터리 수명, 과충전 시 안전성까지도 고려했다.
아트뮤는 애플워치 인증(MFW)을 통해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쳐 호환성, 안전성뿐만 아니라 iOS 업데이트 후에 발열 걱정 및 오류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애플워치 무선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출시를 기념해 특별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트뮤 SNS 채널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