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News/Review and Column

아트뮤 케이블 일체형 5000mAh 카드형 보조배터리, 슬림.아트한 매력으로 인기

김현욱 a.k.a. 마루 2015. 12. 14. 08:23

아트한 스마트폰 카드형 보조배터리를 찾는다면 관심 있게 살펴 볼 제품을 소개한다. 

감성 트렌드 액세서리 아트뮤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샤오미에도 없는 케이블 일체형 5,000mAh 카드형 보조 배터리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카드형 보조배터리(5000mAh)는 작고 슬림한 크기에 5,000mAh 용량을 갖춘 제품으로 신용카드와 비슷한 포켓 사이즈이며 얇고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제품이다.




무엇보다 본체에 케이블이 내장된 케이블 일체형 디자인으로 휴대 시 별도로 케이블을 챙겨야 하는 불편함을 없앴고 마찰로 인한 케이블 마모와 분실 위험성을 최소화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튬 폴리머 셀을 사용해 안정성과 배터리 효율성이 높고, 배터리 충전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보조 배터리 충전도 내장된 케이블을 이용 PC 또는 가정용 AC어댑터를 이용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삼성, LG, HTC, Google, 블랙베리 등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하는 안드로이드폰뿐만아니라 아이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단, 아이폰은 라이트닝 8핀 젠더 또는 USB 포트를 이용해야 한다. 이처럼 스마트폰, 태블릿 PC, 블루투스 스피커, MP3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의 높은 호환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기존의 평범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고흐나 클림트 그림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화사한 컬러감과 시간이 지나도 클래식함이 묻어나 유행에 민감하지 않다는 것도 또 다른 매력 포인트다. 아트뮤 관계자는 “데카르트 마케팅 일환으로 소비자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어 연말 감사선물로 인기 있다”라고 밝혔다.



최신 웨어러블 제품인 스마트워치는 물론 최신 스마트폰들이 내장 일체형이어서 배터리 용량 부족의 답답함이 많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경우 예비 배터리를 교체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 소비자의 불만거리로 부각되고 있다.

이러한 스마트기기 환경에 적정한 용량과 명화를 접목한 독특한 스타일 그리고 일체형과 슬림함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만족시키는 아트뮤 케이블 일체형 5,000mAh 카드형 보조배터리는 스마트족에게 필수 아이템이고 연말연시 기업이나 지인들 감사선물로도 안성맞춤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자세한 정보는 <카드형 보조배터리 오키 SB-5000 고흐 밤의카페테라스>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6 New Style 가성비 최고인 노트북파우치(SDP)도 출시 예정이어서 기대를 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