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SUS, 프로아티스트 어워드 2023 디자인 공모전 개최. 총상금 6만 달러 주인공은 누구?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23. 6. 1. 11:25

본문

ASUS, 프로아티스트 어워드 2023 디자인 공모전
ASUS ProArtist Awards 2023

에이수스(ASUS)가 ‘놀라운 미래를 보다’라는 주제로 전 세계 아마추어 및 전문가를 위한 글로벌 행사인 ‘ASUS ProArtist Awards 2023(에이수스 프로아티스트 어워드 2023)’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에이수스는 수년간 전 세계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광범위한 협력을 통해 중요한 인사이트를 수집하고,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와 교류하며 얻은 기술을 환원해 창의성을 더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에이수스 프로아티스트 어워드 2023’은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다.

‘에이수스 프로아티스트 어워드 2023’은 크리에이터를 위한 글로벌 공모전으로 잠재력과 창의성 넘치는 작품을 통해 아티스트들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행사이며,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올해의 주제는 환경의 중요성을 반영하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보여주는 것으로, 이는 지구와 더 건강한 관계 구축을 보여줘 환경에 대한 에이수스의 희망과 염원을 반영하기 위함이다.

에이수스는 Spatial Vision 기술 출시를 기념해 크리에이터의 예술 영역이 갖는 전통적인 경계와 차원을 넘어 상상력을 통해 현실을 보다 확장한 놀라운 작품 속 생생한 세상과 표현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어워드 관련 작품 접수는 2023년 7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에이수스의 Spatial Vision 기술은 3D 안경 없이도 몰입감 넘치는 3D 경험을 제공한다. 최고 수준의 아이트래킹 시스템과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한 선명한 색감의 조화를 통해 3D 이미지를 구현한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시각화, 3D 디자인, 비디오 스트리밍 등 창의성이 요구되는 엔터테인먼트 영역의 경험을 한 차원 더 진화시킬 수 있다.

‘에이수스 프로아티스트 어워드 2023’은 매체와 관계없이 사진, 그래픽 디자인, 영화, 애니메이션 분야로 나뉘며, 총 6만달러의 상금이 부여된다. 각 분야별로 1등에게 1만달러, 2등에게는 5000달러의 상금이 지급되며, 수상작은 에이수스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홍보가 이뤄진다. 또한 ASUS 3D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PANTONE Formula와 SkinTone 가이드, PANTONE Connect 1년 구독, Calibrite 색상 보정 솔루션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수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ProArt 모든 산업 분야의 전문 크리에이터 지망생을 위해 마련된 브랜드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이 녹아든 ProArt 시리즈를 통해 창의성 기반의 안정적인 작업이 가능하고 자신만의 독창성 그리고 창의력 기반의 결과물을 현실화할 있다며, 이번 어워드를 통해 단계 업그레이드된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