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15 프로 맥스, 가장 얇은 베젤로 슈퍼 플래그십이 될 운명?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23. 5. 8. 08:07

본문

아이폰 15 프로 맥스, 가장 얇은 베젤

스마트폰 사용자마다 중요한 기능에 따른 다양한 선호도를 가진다. 가장 빠른 칩셋을 원하기도 하지만 최고의 성능의 카메라를 선호할 수 있다. 또한 외형적인 디자인 요소로 디스플레이 배젤에 집착할 수도 있는데 슬림한 베젤을 선호하는 사용자라면 곧 출시될 아이폰 15프로 맥스(iPhone 15 Pro Max)가 마음을 사로잡는 스마트폰이 될 수도 있다.

아이스 유니버스가 일부 루머에 근거해 주장한 바에 따르면, 아이폰 15 프로 맥스가 가장 엷은 배젤이 적용되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존 아이폰 14 프로 맥스도 꽤 슬림한 배젤을 가진 아이폰이지만 아이폰 15 울트라로 알려진 아이폰 15 프로 맥스가 아름답고 거의 베젤이 없을 것이라 주장하고 있다.

아이스 유니버스는 아이폰 15 프로 맥스 화면 보호 필름 이미지와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기기 예상 사진을 게시했는데 둘 다 얇은 베젤을 가리키고 있다. 베젤은 아이폰 14 프로의 2.17mm 베젤뿐만 아니라 현재 기록 보유자인 샤오미 13의 1.81mm 베젤보다 더 얇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폰 15 프로 맥스 화면 보호 필름 이미지와 기기 예상 이미지 / 아이스 유니버스

 

아이스 유니버스는 베젤에 매우 집착하며 더 얇아진 베젤이 아이폰 15 프로 맥스를 "슈퍼 플래그십"으로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물론 베젤만으로는 휴대폰을 최고의 플래그십으로 만들기에는 충분하지 않으며 아이폰 15 프로 맥스(iPhone 15 Pro Max)는 이전 모델에 비해 몇 가지 다른 개선 사항도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폰 15 프로와 프로 맥스는 현재 최고의 안드로이드 카메라 폰을 능가하는 더 큰 48MP 메인 카메라를 탑재할 수 있으며, 프로 맥스에는 잠망경 카메라가 탑재될 가능성이 높고 프로 모델에는 새로운 칩셋이 탑재될 수도 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화면이 여전히 평평할 것으로 보이며 음소거 스위치를 버리고 프로그래밍 가능한 동작 버튼을 사용할 수 있다. 프로 모델에는 티타늄 프레임이 적용될 수 있으며 기기의 폭과 높이는 줄어들지만 두께는 5% 더 두꺼워질 수 있다. 이렇게 두께가 줄어들면 카메라가 덜 튀어나올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유출자 ShrimpApplePro의 이전 유출에 따르면 베젤도 아이폰 14 프로 맥스에 비해 곡선으로 처리되어 애플워치(Apple Watch)와 같은 모양이 될 것이라고 한다.

이 스마트폰은 더 높은 비용과 제조 복잡성으로 인해 더 이상 솔리드 스테이트 볼륨 및 전원 버튼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시리즈는 9월에 발표될 예정이며 최종 사양과 기능들은 발표 때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출처. phone arena]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