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새로운 iPad 컨셉, 크리에이터에게 완벽함 제공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22. 8. 2. 05:12

본문

Apple 새로운 iPad 컨셉

애플의 아이패드와 애플 펜슬(Apple Pencil) 사용자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많은 타사 iPad 케이스에 Apple Pencil용 전용 파우치나 슬롯이 포함된 데는 이유가 있다. 스타일러스가 충전을 위해 장치 측면에 자석으로 스냅되는 것은 좋지만, 아주 꼭 맞는 연결은 아니다. 가방에서 애플 펜슬이 없는 iPad를 꺼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듯이 말이다.

그러나 새로운 특허 출원이 문제가 된다면 Apple은 이 문제를 알고 있는 것 같다. 애플은 iPad를 위한 새로운 시야각과 마지막으로 Apple Pencil을 위한 리테이너를 갖춘 업데이트된 매직 키보드(Magic Keyboard)에 대한 디자인을 제출했다.

Magic Keyboard와 Apple Pencil이 탑재된 iPad
이미지 - Apple/Future 소유

Patently Apple에서 발견한 것처럼, 해당 문서를 보면 액세서리의 둥근 '힌지' 안에 Apple Pencil을 수납할 수 있는 Magic Keyboard의 새 버전이 나와 있다. 이는 Apple Pencil이 더 이상 분리되거나 더 이상 분실될 위험이 없기 때문에 디지털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에게 완벽한 매직 키보드가 될 것 같다.

작동 중인 새로운 Apple Pencil 리테이너
이미지 - Patently Apple

또한, 크리에이터를 위한 좋은 소식은 새로운 시야각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Magic Keyboard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아티스트는 임시 이젤로 사용할 수 있음을 발견했다. 뒤집어 놓았을 때 - 키보드 부분이 공중에 붙어있어 꽤 멍청해 보였지만. 전체를 거의 평평하게 접는 Apple의 새로운 '클립보드 모드'에는 이러한 문제가 없다.

그리고 새로운 '더 높은 위치'는 훨씬 더 높은 시야각을 의미할 수 있으며, 아마도 서서 볼 때 유용할 것이다. 강의를 하는 동안 iPad를 살펴봐야 합니까? 언젠가는 이를 위한 Magic Keyboard가 나올 수 있다.

아이패드 매직키보드 특허
이미지 - Patently Apple

모든 Apple 특허와 마찬가지로 이 디자인이 실제로 빛을 보게 될지는 알 수 없다. 치즈 강판 iPhone 디자인에서 Mac / iPad 하이브리드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이상하고 멋진 개념을 많이 봐왔다. 그런 이유로 새로운 아이패드 경험을 원한다면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 많은 크리에이터와 디지털 아티스트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조심스럽게 예견해 본다. (뉴스 출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