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 디지털 마케팅 전략, 실제적 전환을 일으키는 방법

Marketing News/Marketing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22. 6. 30. 03:43

본문

최신 디지털 마케팅 전략, 실제적 전환을 일으키는 방법

2026년이 되면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산업이 7,860억 달러(한화 약 1,022조 5,000억 원) 이상의 가치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전망이다.

지금까지 사업을 운영해 왔다면 모든 유형의 마케팅이 그들이 주장만큼 성공적이지 않다는 것을 어렵게 배웠을 것이다. 브랜드가 충분히 효과가 있는 전략을 찾기까지는 몇 개월 또는 몇 년이 걸릴 수 있다.

회사의 시간과 노력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궁금할지도 모른다. 트래픽을 판매로 전환하는 것으로 입증된 최신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게임 내 광고

혁신적인 마케팅을 찾고 있다면 모바일 게임을 무시해선 안 된다. Xbox 및 Playstation과 같은 기존 콘솔보다 스마트폰으로 비디오 게임을 하는 사람이 더 많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실 수도 있다. 모바일 게임은 캐주얼 플레이어에게 훨씬 더 환영을 받으며 전 세계를 폭풍으로 몰아넣었다.

비즈니스 오너십을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인기 있는 게임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검토해야 한다. 이것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사람들의 눈에 띄게 할 수 있도록 한다.

 

로컬 검색 엔진 최적화

마케팅 노력이 지금까지 충분하지 못했다면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사용하여 트래픽을 늘릴 때이다. 치열한 마케팅 경쟁의 절반은 트래픽이 전혀 발생하지 않지만, 올바른 트래픽을 확보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여기에서 로컬 SEO 순위 요소가 필요하다. 지역에 있는 사람들에 대한 검색 결과에 표시되면 전국 검색 결과에 표시되는 것보다 고객을 얻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게시물 예약 설정

스몰 비즈니스 오너로서 타이밍이 매우 중요하다. 가장 효과적인 시간에 정확히 게시할 인턴을 준비하는 것은 자원 낭비다. 게시물을 작성하기 위해 적절한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예약된 게시물을 활용할 수 있다.

리서치와 동기화하여 사용하면 캠페인이 그 어느 때보다 성공적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점심시간에 휴식을 취하기 때문에 이른 오후에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이다. 저녁에 게시하면 참여도가 절반으로 줄어들 가능성이 훨씬 낮아진다.

 

입증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할 준비가 되었다면?

최신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대해 모두 알게 되었으므로 이제 이를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그렇게 하면 경쟁업체의 트래픽을 대신 브랜드 웹사이트로 바로 보낼 수 있다. 마케팅 캠페인을 연마하면서 점점 더 많은 매출을 올리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다.

비즈니스와 마케팅의 세계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귀를 기울이려면 가능한 한 관련 정보를 찾아 마케팅 관련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비즈니스 방식을 혁신할 팁과 요령을 놓치는 일이 없다. [원문 링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