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도비 익스프레스, 무료로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는 가장 쉬운 방법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22. 6. 10. 13:15

본문

어도비는 수년에 걸쳐 Adobe Spark를 사용하는 제작자 커뮤니티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학생부터 소셜 미디어 제작자, 중소기업, 지식 근로자, 전문 사진 작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제작자입니다. 일상적인 제작자로서 종종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시간, 리소스 또는 디자인 기술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스토리, 로고, 전단지, 배너 등과 같은 마케팅 자료를 포함하여 독특하고 아름다운 콘텐츠를 복잡하지 않고 쉽게 만들고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를 찾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비전을 염두에 두고 Adobe Spark의 모든 기능과 Adobe의 30년 간의 획기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앱인 Adobe Express를 소개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의 시작을 알립니다.

어도비 익스프레스(Adobe Express)는 간단하고 직관적이며, 빠른 방식으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 누구든지 소셜 게시물과 스토리, 광고, 배너, 로고, 전단지 등을 몇 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군침 도는 Instagram 스토리로 커피숍의 새로운 라벤더 라떼를 선보여 볼 수도 있고 눈길을 사로잡는 Facebook 게시물로 보석 가게의 계절 상품을 광고할 수도 있습니다. Snapchat 피드에서 콘테스트를 주최하거나 팁을 공유하여 팔로워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소셜 프로필, YouTube 채널 또는 웹사이트용으로 신중하게 디자인된 배너 또는 표지 이미지로 온라인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로고를 만들거나 업데이트 하고 식당에서 소매점, 법률 및 회계 사무실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기업에서 쉽게 제작된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만들고 싶은 것이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Adobe Express에는 영감을 주고 개인화할 수 있는 수천 개의 아름다운 템플릿을 활용해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 내에서 바로 로열티 프리 Adobe Stock 사진 컬렉션과 Adobe Fonts를 검색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배경 제거, 비디오를 GIF로 변환, 비디오 병합, PDF로 변환 등의 새로운 빠른 작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은 Photoshop, Premiere 및 Acrobat에서 Adobe의 수십 년 혁신을 기반으로 하지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단순화되었습니다.

많은 새로운 기능이 곧 제공될 예정이므로 다음 기능이 무엇인지 자주 확인도 필요합니다. 또한,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지속적인 의견을 수렴, 최상의 앱을 빌드할 수 있도록 피드백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지금 Adobe Express를 사용해 보십시오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는 가장 쉬운 방법

어도비 익스프레스(Adobe Express)에는 모바일과 웹 모두에서 필요한 모든 도구가 있습니다. 세련된 검색 및 찾아보기 기능을 통해 수천 개의 아름답고 독특한 콘텐츠 템플릿과 배경, 오버레이, 그래픽 및 효과와 같은 디자인 요소 중에서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앱을 사용하면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거나 완전히 원본 GIF를 만드는 등 콘텐츠 제작의 모든 측면을 빠르고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완성되면 Instagram, Facebook, Twitter, Snapchat 등에 공유할 수 있고 템플릿을 저장하여 다시 사용하거나 다른 Adobe Express 제작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Adobe Express에서 무료로 제작을 시작하거나, 월별 요금으로 업그레이드하여 프리미엄 기능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각 플랜의 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격 책정 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 프리미엄 플랜은 특정 Creative Cloud 플랜과 함께 제공됩니다. 플랜이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Adobe 계정 페이지를 확인합니다. Adobe Spark 회원은 별도의 조치 없이 해당 계획과 관련된 모든 가치를 자동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어도비 익스프레스(Adobe Express)는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재미있고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