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에 대해 기업이 알아야 할 사항

Marketing News/Marketing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22. 5. 24. 05:01

본문

2022년 기업이 인스타그램(Instagram)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비즈니스 유형에 관계없이 2022년에는 인스타그램(Instagram)을 사용해야 할 이유가 있다. 변호사와 같은 전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소매업체에 이르기까지 인스타그램(Instagram)은 다양한 이유로 최고의 소셜 플랫폼 중 하나로 손꼽힌다.

다음은 비즈니스에 인스타그램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기본 사항에 대한 안내다.

 

개요

인스타그램은 마케팅 도구이자, 매우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인스타그램에서 비즈니스 계정을 만든 다음 사진, 해시태그 및 라이브 비디오로 비즈니스를 마케팅할 수 있다. 제품 기반 비즈니스라면 광고비를 지불하고 판매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 중심적이며 사용자와 팔로워 사이에 강한 유대감과 참여의식이 있다.

아직 비즈니스 계정을 설정하지 않았다면 설정해야 한다. 먼저 개인 계정이 있어야 하고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할 수 있다.

프로필을 설정하고 비즈니스 카테고리 및 해당되는 경우 시간 또는 위치와 같은 항목을 포함한다. 연락 방법을 추가할 수 있고, 비즈니스에 따라 제품 또는 서비스 카탈로그를 연결할 수 있다.

또한, 프로필 바이오(Bio)에서 링크를 최적화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가장 중요한 이 부분에 여러 링크를 추가할 수 있는 도구가 있다.

 

특징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인스타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사진(Photos)

인스타그램에서 공유하는 사진이 그리드에 표시된다. 그리드에 무언가를 게시하기 전에 시간을 들여야 한다. 모든 사진이 미학적으로 응집력 있는 방식으로 함께 작동하기를 원하고 사진이 잘 편집되고 눈에 띄며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하고 싶다. 고급 설정을 사용하여 누가 내 사진을 좋아하고 보고 있는지 확인하고 해당 정보를 데이터 분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Instagram Stories)

비즈니스 및 개인 프로필 모두에 대해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능 중 하나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게시된 후 24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사진과 동영상이다. 설문 조사 및 사용자 질문이 있는 스토리를 통해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스토리 하이라이트 기능을 사용하여 프로필에서 이전 스토리를 분류하여 시청자가 언제든지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라이브 동영상(Live Videos)

원하는 경우 라이브 동영상을 게시하거나 미리 스토리를 녹화한 다음 게시할 수 있다. 비즈니스 팔로워에게는 라이브 비디오에 보여주고 싶지 않은 것들이 몰래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동영상

릴(Reels)

인스타그램 릴은 브랜드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짧은 동영상이다. 예를 들어 릴(Reels)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공할 수 있다. 카탈로그에서 제품에 태그를 지정하고 특정 대상 고객 그룹에 대한 캠페인을 만들 수 있다.

인스타그램 릴(Reels)

유료 광고(Paid Advertising)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어와 참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유기적으로 하고 있는 작업과 함께 유료 광고를 진행하고 싶을 수도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사진, 동영상, 캐러셀의 세 가지 광고 형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다른 옵션에는 스토리 광고, 컬렉션 광고 및 탐색 광고가 있다. 앱이나 페이스북(Facebook) 광고 관리자를 통해 인스타그램 광고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다.

잠재고객 인사이트(Audience Insights)

참여 및 콘텐츠를 보고 있는 사람에 대해 액세스 할 수 있는 잠재고객 인사이트를 확실히 활용한다. 그런 다음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상품 판매(Selling Products)

상품을 판매하는 사업자라면 2020년부터 앱을 통해 직접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쇼핑" 탭에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 릴, 스토리 및 게시물에 제품 태그를 추가하면 쇼핑 가능한 게시물을 만들 수도 있다.

 

알고리듬(Algorithm)

2016년에 플랫폼은 시간순 피드를 알고리듬으로 대체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사람들은 그때도 좋아하지 않았고 지금도 좋아하지 않는다. 인스타그램은 플랫폼이 얼마나 인기를 얻었는지에 따라 변경해야 한다고 말했다. 인스타그램은 사람들이 연대순으로 봤을 때 대부분의 피드를 놓치고 있다고 말했다. 인스타그램은 사람들이 관련성이 있는 더 많은 콘텐츠를 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알고리듬을 만들었다.

많은 요소가 알고리듬에 영향을 미치므로 따라서 기업과 콘텐츠 제작자는 좌절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요인 중 일부에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게시물을 보는 데 보내는 시간과 게시물의 참여도가 포함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알고리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중요도 순으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관심(Interest)

플랫폼은 사용자가 게시물에 대해 얼마나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예측한다. 관심은 유사한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는 과거 행동을 기반으로 측정된다.

적시성(Temeliness)

새 알고리듬은 시간순으로 돌아가지 않더라도 최근 게시물의 우선순위를 지정한다.

관계(Relationship)

기업은 데이터와 분석을 사용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목표로 삼고 이상적인 사용자층(잠재고객)이 플랫폼에서 가장 활동적인 시점을 이해해야 한다. 그런 다음 그에 따라 게시물을 최적화할 수 있다.

다른 관련 요인에는 앱 사용 빈도, 팔로우하는 사람 수, 인스타그램에서 보내는 시간 등이 있다.

 

몇 가지 다른 팁

특히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야 할 기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캡션이 중요

모든 캡션의 첫 번째 줄은 누군가의 관심을 끌지 여부다. 누구나 다 많은 사용자들이 보고 읽기를 원한다. 이제 인스타그램은 키워드 검색 기능을 제공하여 캡션을 더욱 중요하게 만든다. 캡션을 작성하기 전에 기본적인 키워드 조사를 하고 있는지 확인한다.

하이라이트 사용

하이라이트를 사용하여 새 프로필 방문자에게 여러분의 브랜드가 무엇인지 보여준다. 몇 가지 예와 같이 하이라이트 정보, 위치, 고객 리뷰 및 자주 묻는 질문과 같은 몇 가지 주요 범주로 분류된 하이라이트를 설정할 수 있다.

DM(다이렉트 메시지) 사용

다이렉트 메시지 또는 DM은 개인적으로 느끼는 청중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좋은 방법이다.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기대하는 것은 바로 이것이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 분석에 대해 스스로 심화학습 과정을 통해 노출수와 도달 범위 및 플랫폼별 다른 메트릭스의 차이점을 학습하여 해당 측정항목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원본 링크. What Businesses Need to Know About Instagram in 202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