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EO 팁: 웹사이트 최적화에 필요한 9가지 핵심 요소

Marketing News/SEO

by 김현욱 a.k.a. 마루 2022. 1. 22. 07:00

본문

SEO 팁: 웹사이트 최적화에 필요한 9가지 핵심 요소

웹사이트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전략에 노력을 기울인 만큼만 성공합니다. 아름다운 웹사이트 디자인이 멋지게 보일 수 있지만 온라인에서 아무도 여러분의 회사를 찾을 수 없다면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는 한 비즈니스 소유자가 관리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전략적입니다. 전문가에게 가서 Long Island 웹 디자인 요구 사항을 위해 회사를 아웃소싱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접 도전하고 싶다면 사이트를 최적화하고 관심을 끌기 위한 9가지 SEO 팁이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만들기

웹사이트의 콘텐츠는 항상 청중에게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Google의 순위 시스템은 EAT(전문성, 권위, 신뢰성)라는 3가지 핵심 요소에 중점을 둘 예정입니다.

검색 엔진은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제공되는 사용자가 유용하다고 느끼는 양질의 콘텐츠를 찾습니다. 권위를 높이려면 가이드 또는 상위 10개 목록과 같은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및 랜딩 페이지에 콘텐츠를 작성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키워드 조사 수행

키워드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전략을 강화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청중이 온라인에서 검색하는 단어와 구문입니다. 이는 구글 트렌드, 구글 키워드 플래너, 모즈 키워드 익스플로러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선진 기업은 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유료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순위를 매기고 싶은 키워드와 구문에 대해 얼마나 경쟁이 치열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배치 고려

키워드를 어디에 어떻게 배치하느냐는 키워드를 생성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 것을 기억하십니까? 이것은 또한 그것이 자연스럽게 들릴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제목, 제목 및 URL을 활용하십시오. 그러나 콘텐츠에 동일한 세 단어를 반복해서 채우는 것은 대화라기보다는 스팸처럼 보입니다. 양보다 질은 검색엔진 최적화(SEO) 게임의 이름입니다.

 

공유 가능한 콘텐츠 만들기

백링크는 키워드 연구에서 언급된 경쟁을 따라잡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WordPress 계정에서 사용되는 무료 플러그인인 YoastSEO를 사용하면 콘텐츠에서 얼마나 많은 백링크가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링크가 많을수록 검색 엔진에서 콘텐츠 순위가 높아집니다. 다른 회사가 백링크에 사용하고 싶어할 주제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FAQ 답변

새로운 웹사이트 콘텐츠를 생성 할 때 난감해지기 쉽습니다 . 고맙게도, 당신은 미개척 지식이 풍부합니다. 고객으로부터 받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것이 바로 귀하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이것은 온라인에서 검색할 주제이므로 더 자세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귀하의 웹사이트로 보내는 좋은 방법입니다.

 

콘텐츠 공백 찾기

콘텐츠 전략을 계획하는 동안 경쟁업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구멍을 채울 수 있는 온라인 검색의 공백을 찾으십시오.

다루지 않은 주제가 있는 경우 자세히 설명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또한 검색 엔진에서 경쟁이 줄어들어 콘텐츠가 더 높은 순위에 올라갈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콘텐츠를 일관되게 업데이트

정기적인 일정에 따라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많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일관성이 핵심입니다. 콘텐츠 전략을 위한 캘린더를 만드세요. 너무 긴 기사를 작성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더 자세한 정보를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사이트의 다른 게시물에 링크하면서 메시지를 간결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Alt Text(대체 텍스트)를 잊지 마세요

대체 텍스트 설명이라고도 하는 Alt Text는 웹사이트에서 이미지와 비디오 콘텐츠를 설명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텍스트 전용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중요합니다. Alt Text는 검색 엔진이 페이지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데도 필수적입니다.

 

메타데이터에 주의가 필요

메타데이터는 페이지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의 일부입니다. 여기에는 제목, 부제목 및 페이지 설명이 포함됩니다.

키워드에 대한 메타데이터도 있지만 SEO 순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요약

검색 엔진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를 생성하면서 사용자에게 가치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는 콘텐츠 전략에서 항상 최우선 순위 중 하나여야 합니다.

여러분이 최적화에 대해 연구를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신이 서지 않으면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시간을 낭비하는 것보다 효과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링크. SEO Tips: 9 Key Elements Your Website Needs for Optimization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