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고품질 일러스트를 매일 새롭게 다운받는 웹 서비스. 스케일(Scale)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21. 1. 24. 09:12

본문

무료 고품질 일러스트를 매일 새롭게 다운받는 웹 서비스. 스케일(Scale)


매일 새롭게 추가된 고품질 일러스트레이션을 간편하게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면 디자이너 여러분의 작업이 한층 쾌적해질 것입니다.

개인이든, 기업이든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맞춤형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려면 비용과 시간이 만만하지 않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이제는 그런 부담을 덜 수 있는 유용한 스케일(Scale) 서비스가 있습니다. 매일 새로운 무료 오픈 소스 고품질 일러스트레이션을 받아 볼 수 있고, 색상 선택기를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브랜드 스타일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 소스 고품질 일러스트레이션 서비스 스케일(SCale)의 특징


성별 옵션을 제공

이미 컬렉션에서 남성과 여성 캐릭터의 좋은 믹스(Mix)를 제공하고 있지만, 캐릭터 일러스트의 경우, 성별 옵션도 도입하고 있습니다 


피부색 옵션도 추가 예정

성 다양성을 넘어 일러스트레이션의 캐릭터 모양을 변경할 수 있도록 색상 선택기를 추가할 계획을 세우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팩 출시 예정

아름답고 단순한 일러스트레이션 제공에 그치지 않고 다음 단계는 특정 산업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 팩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다른 디자인 스타일 지원

현재 제공하는 스타일을 넘어 다른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스케일(Scale)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저작권 제약 없이 모든 프로젝트에서 사용해도 무방하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상업, 학술 또는 애완동물 프로젝트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저작자 표시 없이 스케일(Scale)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조건은 Scale을 복제하거나 경쟁 제품을 만들거나 일러스트레이션 팩으로 판매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림을 다운로드하고 조정하고 공유할 수도 있다.

100 개 이상의 고품질 일러스트레이션을 무료로 받고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자유롭게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고품질 일러스트를 매일 새롭게 다운받는 웹 서비스. 스케일(Scal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