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은 Microsoft Office 파일과의 통합을 구축하여 사용자가 첨부 파일로 받은 오피스(Office) 문서를 직접 편집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했습니다.
사용자는 한동안 Google의 Workspace 제품군에서 파일을 편집할 수 있었지만 오피스(Office) 통합은 새로운 기능입니다. 이전에는 사용자가 변경하기 전에 Google Workspace 제품군에서 이러한 문서를 열어야 했습니다.
이제 Gmail을 떠나지 않고 문서의 원본 파일 형식을 유지하면서 워드(Word), 엑셀(Excel) 및 파워포인트(PowerPoint)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첨부하지 않고도 편집한 오피스(Office) 파일을 회신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오피스(Office) 파일을 수정하는 것은 이메일 첨부 파일 옆에 표시되는 새로운 '수정' 버튼을 누르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Office 호환성에서 구글(Google)은 Excel에서 스프레드 시트로 매크로를 더 쉽게 전송할 수 있는 새로운 매크로 변환 추가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
이번 업데이트는 현재 사용자에게 배포되고 있지만 모든 사용자에게 표시되기까지 최대 2주가 걸릴 수 있다고 Google은 전했습니다. 새로운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 지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