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해상도 이미지를 고해상도 이미지로 변환하는 앱, 흐릿하고 오래된 사진도 AI로 손쉽게

Digital News/Gadget and Apps

by 김현욱 a.k.a. 마루 2020. 12. 21. 11:38

본문

근래에 들어 흐릿하고 오래된 사진을 수정하여 저해상도 이미지를 고해상도 이미지로 변환해주는 웹 서비스와 앱들의 등장이 두드러지고 있다.


사람들은 모두 흐릿하고 오래된 추억 담긴 아날로그 사진들을 다수 가지고 있고 이것을 시대에 맞게 디지털화하는 과정에서 고해상도로 변환하고 복원하려는 수요가 날로 커지고 있다. 하지만 그 방법이 전문적인거나 일반인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나 앱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앞서 "최대 16배 품질 저하 없이 이미지 확대 가능한 인공지능 서비스" 글을 통해 유사한 서비스를 소개한 적도 있지만, 이 글을 통해서 소개하는 레미니(Remini) 앱은 인공 지능(AI)를 사용하여 누구나 손쉽게 흐릿한 사진을 수정하고 저해상도 이미지를 고해상도 이미지로 변환할 수 있다.




레미니(Remini) 앱은 매우 흐릿한 이미지를 선명하게 하고 노이즈가 없게 하며 디테일한 부분을 되살릴 수 있다. 주요 기능은 흐릿한 이미지를 선명하게 만드는 이미지 향상, 오랜된 사진 스크래치 제거, 흑백사진 컬러라이징, 흔들린 비디오 영상 보정, 셀카 노이즈 보정, 페인팅 효과 등이 주요 기능이다.


안드로이드 및 iOS 앱으로 제공되며 인앱 결제를 통해 전문가 기능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레미니(Remini) 앱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 iO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