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년 그래픽 디자인 트렌드 11가지, 사람이 최우선인 배경은?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20. 11. 19. 11:13

본문

2021년 주도할 그래픽 디자인 트렌드 11가지



99designs는 2021년 최고의 그래픽 디자인 트렌드를 공유하는 보기 편리하고 직관적인 인포그래픽을 각 트렌드의 관련 사례와 함께 제시했습니다.


한 해가 저물어 가는 시쯤이면 모든 산업이 그러하듯 새로운 한 해를 주도할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됩니다. 디자인 산업은 다른 산업보다 트렌드에 더 민감하고 빠르게 대응합니다. 새로운 트렌드가 등장하면 오래된 트렌드는 자연스레 점차 사라지게 됩니다.


코로나(COVID-19) 사태로 전 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는 2020년 상황을 고려하면 2021년의 트렌드는 혼돈 이후의 신선한 공기와 같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99designs의 팀은 2021년 그래픽 디자인 트렌드가 사람을 최우선으로 할 것이라고 내다 봅니다. 


열망하는 아이콘과 힘을 실어주는 인물로 고전적인 상징주의의 부활이 기대된다. 진부한 이미지와 문화적으로 다양한 사진이 전형적인 이미지보다 우세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디자이너는 추상적인 사이키델리아와 매끄러운 초현실주의와 같은 장르로 새로운 지평을 탐험할 것입니다. 컬러와 타이포그래피의 레트로 퓨처리즘은 특히 스포츠 및 피트니스 이미지에서 더 많이 볼 트렌드입니다. 그라디언트는 일시적이고 실제처럼 느껴지는 그레인 필터가 있는 흐릿하고 혼합된 배경으로 진화할 것입니다.


99designs팀은 글로벌 그래픽 디자이너 커뮤니티에서 2021년에 대한 의견과 예측을 샘플링하고 데이터를 각 트렌드의 관련 사례가 포함된 훌륭한 인포그래픽으로 구성하여 공유했습니다.


아래에서 새로운 한 해를 주도할 2021년 그래픽 디자인 트렌드 11가지는 무엇인지 확인해 보시길 바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