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객 호감을 끄는 웹 사이트 시각적 스코어는 몇 점?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20. 9. 21. 13:41

본문

웹 사이트 시각적 스코어 분석 Visual Mind AI웹 사이트 시각적 스코어 분석 Visual Mind AI


여러분의 웹 사이트 시각적 점수는 몇 점일까요?

웹 사이트의 시각적인 순위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순위만큼 중요합니다.

방문자는 순식간에 웹 사이트의 호감도에 판단을 내립니다. 첫 인상은 나중에 사이트의 유용성과 신뢰성을 판단하는 데 영향을 미칠 만큼 영향력이 있습니다.

Visual Mind AI 웹 사이트 시각적 스코어 분석 장면 Visual Mind AI 웹 사이트 시각적 스코어 분석


창의적인 컨셉과 기술, 디자인을 통해 구축해 놓은 여러분의 웹 사이트가 얼마나 매력적인지 평가를 해 보신적 있습니까?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웹 사이트의 시각적 평점을 분석해 주는 흥미로운 서비스를 비주얼 마인드(Visual Mind) AI를 소개합니다.

Myraah 에서 제공 중인 비주얼 마인드 AI(Visual Mind AI)는 간단한 웹사이트 URL만 입력하면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좋아할 것인지 즉시 분석해 드립니다.

비주얼 마인드(Visual Mind) AI는 웹사이트 시각적인 모양을 이해하고 점수를 매기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AI 엔진입니다. 비주얼 마인드는 97% 이상의 정확도를 달성하기 위해 백만(1,013,370 사이트) 개가 넘는 웹 사이트를 분석했다고 합니다.


비주얼 마인드 스코어는 무엇이며, 왜 중요할까요?

너무 오랫동안 웹 사이트 미학은 피상적인 관심사로 무시되었습니다. 그것이 실수입니다. 최신 연구에서 입증된 것처럼 웹 사이트의 시각적인 매력은 기능성 및 신뢰성과 같은 훨씬 더 중요한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비주얼 마인드로 테스트를 하는 시간은 50/m/s로 매우 짧은 시간을 통해 이루어지며, 웹 사이트 첫인상에 대한 질적인 점수를 제공합니다. 또한 여러분의 웹사이트와 유사한 점수를 받은 사이트도 보여주어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웹사이트 미학을 평가하고 더 나은 웹 사이트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분석해 보시길 바랍니다.


위의 결과 이미지는 디자인로그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100점이 아니어서 시각적 개선이 더 필요한 것 같습니다.

비주얼 마인드 AI 웹사이트 분석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