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이지만 초여름 같은 날씨가 연일 계속되면서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아트뮤코리아가 휴대 가능한 탁상용 미니 선풍기를 출시했다.
아트뮤 휴대용 탁상용 미니 선풍기는 애플의 감성을 품고 있다. 세련된 미니멀 디자인은 물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마감처리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아 데스크테리어로 안성맞춤이다.
앙증맞은 사이즈의 탁상용 미니 선풍기여서 나홀로족(혼족, 싱글족), 펫팸족, 캠핑족들을 위한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6인치 팬이 장착된 탁상용 미니 선풍기는 항공 역학적 구조로 설계하여 바람의 직진성을 향상시키고, 퍼지는 바람을 중앙으로 모아 먼 곳까지 시원한 바람을 선사하는 3엽 안전날개로 제작되었다. 팬 청소가 편리하게 안전망 분리 디자인을 채택했고 상.하 90도 각도 조절도 가능하다. 5단계 풍속 조절로 선호도에 맞춰서 바람 세기를 설정할 수 있다.
고성능 리튬이온 18650셀 동급 최강 4000mAh를 사용하여 최대 17시간 휴대 사용 가능한 저소음 USB 탁상용 무선선풍기다. BLDC(brushless DC Motor)모터를 사용해 고속회전 시 소음과 발열이 적고 내구성이 우수하고 무게가 가벼워서 소호사무실, 원룸, 아이 방, 침대협탁, 화장대에 올려놓거나 휴대하여 이동하기 편리하다.
특히, USB_A 단자가 추가되어 휴대 시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제 사용해 본 가족들은 서로 차지하기 위해 쟁탈전이 벌어질 만큼 인기와 선호도가 높았다. 또한 더위를 타는 분들에게 여름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아트뮤 휴대 가능한 탁상용 미니 선풍기는 안전성, 기능성, 디자인, 휴대성까지 갖춘 사무실 미니 선풍기를 선택하려는 직장인은 물론 학생, 주부 등 일반 소비자도 초여름 더위를 맞서는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