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00+ 고품질 무료 디자인 소스를 자유롭게, 디자이너 보물창고 인터페이서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9. 3. 27. 11:18

본문

완성도 높은 고품질의 다양한 디자인 소스를 손쉽게 구하고 활용할 수 있는 웹 서비스는 수많은 디자이너와 일반인에게 든든한 조력자가 된다.

물론, 기존에도 무료 디자인 소스를 제공하는 곳은 많지만 대부분 완성도나 퀄리티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고품질의 경우 유료 콘텐츠로 제공되는 경우가 많다.


고품질 무료 디자인 소스 인터페이서고품질 무료 디자인 소스 인터페이서


오늘 소개하는 인터페이서(Interfacer)는 인터넷 공간에서 활동하는 재능 있는 디자이너와 크리에이터들이 만든 고품질의 무료 디자인 소스를 모른 공간으로 디자이너와 일반인이 디자인 프로젝트에 맞게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300개 이상의 무료 소스들은 다양한 컬렉션과 웹 템플릿 라이브러리, 아이콘 패키지, 일러스트, 3D, Mockup, 폰트, 전자 상거래, blockchain, 여행 앱, 기타 UI 키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고품질 무료 디자인 소스 인터페이서 UI고품질 무료 디자인 소스 인터페이서 UI


검색과 탐색 카테고리를 통해 디자인 소스를 찾을 수 있도록 간결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고 썸네일 이미지 형태로 보여주고 있어 디자인 소스 활용이 용이하다.

인터페이서(Interfacer)의 디자인 소스는 지속해서 늘어날 것으로 보이며 북마크 해놓고 활용하면 디자인 작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은 상업적으로 자유롭게 쓸 수 있지만, 재판매 등 수익을 위한 배포는 금지되어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