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셔터스톡, 참여자 사이트 모바일 앱 21개로 언어 지원 및 기능 확대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19. 1. 4. 11:34

본문

셔터스톡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 세계 사진작가, 아티스트 및 영상제작자들이 신규 언어 지원과 향상된 참여자 기능 확대로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 기업 셔터스톡은 셔터스톡 고객 대상 사이트 및 신규 개발자 포털에서 지원하는 21개 언어를 ‘참여자를 위한 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동일하게 지원한다고 밝혔다.

셔터스톡 창립자이자 CEO인 존 오린저(Jon Oringer)는 "셔터스톡은 100개국 이상에서 모인 참여자의 경험 향상을 위해 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현지화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콘텐츠 컬렉션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한 해 셔터스톡은 사이트 개선작업을 통해 업로드, 태그 및 리뷰 작업을 단순화 시킴으로써 참여자 경험을 눈에 띄게 향상시켰으며 이로 인해 고객들은 매일 전 세계에서 올라오는 새로운 콘텐츠를 빠르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신규 언어 지원과 함께 향상된 참여자 기능들은 간소화된 이미지 업로드 및 제출 프로세스, 수익 및 다운로드 활동을 보여주는 포트폴리오 인사이트, 참여자 콘텐츠의 성과가 우수한 키워드 및 장소를 포함한 고객 인사이트이다.

참여자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은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영어, 핀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헝가리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노르웨이어(보크몰), 폴란드어, 포루투갈어(브라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 스웨덴어, 태국어 및 터키어를 포함한 21개 언어를 지원한다.

셔터스톡 참여자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Shutterstock Contributor’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셔터스톡 참여자 사이트를 통해 PC상에서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