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 문구.학용품.디자인상품이 한자리에, SISOFAIR2018 개최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8. 10. 22. 16:54

본문

세계의 다양한 문구와 캐릭터, 완구, 공예품, 디자인 상품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문구생활산업종합전-SISOFAIR2018' 참관을 추천한다.


SISOFAIR 2018 포스터SISOFAIR 2018 포스터


수출촉진과 대소비자 홍보를 통한 내수 기반의 확대를 위해 11월 1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 전시관 C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판촉, 선물, 화방, 캐릭터, 완구, 공예, 가방, 디자인, 생활잡화류 등 ‘문구생활산업종합전’으로 전시 활성화를 위해 품목을 확대했다.

5개국 158개사의 최신 사무 및 학용품, 판촉·선물용품, 교육 용품을 비롯하여 디자인, 가방, 생활잡화류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풍성한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또한, 수출입 거래 상담과 각종 상품 및 기술정보가 교류되며 빠르게 변화하는 문구업계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 기간 동안 ‘학생체험관-현장학습체험코너’를 운영하여 다양한 체험학습프로그램도 시행해 현장체험학습의 장이 되도록 하며 단체관람 학생 전원에게 문구업체가 협찬하는 문구제품을 나누어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전시 마지막 날인 4일에는 진열상품을 50% 할인판매를 하는 소비자 서비스 데이를 실시한다. 

SISOFAIR 2018 홍보관에서는 음악인 초청 축하 공연 및 참가업체 신제품 발표회, 신제품경진대회 출품제품전시, 문구산업 홍보 동영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문구생산과 유통이 함께 하는 문구인의 축제로 개최된다. 

 문구전시회는 10월 31일까지 홈페이지 사전등록 또는 전시회 전문 온라인 앱 ‘캔고루’를 통해 무료입장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