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련된 450개 아웃라인 무료 아이콘 세트 Lynny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3. 5. 22:33

본문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아이콘을 포함한 아이콘 세트는 흔치않다. 그런 까닭에 이 글을 통해 공유하게 되는 Lynny 아이콘 세트와 같이 다양하고 아름다운 많은 아이콘들을 완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다.



Lynny Icons 은 아웃라인 아이콘으로 현대적이며 프렌들리하다. 또한 돋보이는 웹사이트 구축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유용함도 갖췄다.


Lynny 아이콘 세트는 벡터 기반 ai, eps와 비트맵 기반 png 파일 포멧을 모두 제공해 확장성이 뛰어나다. 그리고 개인 및 상업적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 라이센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Lynny는 iOS tabbar icon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22x22px 와 44x44px 사이즈로 디자인 되었다.


Lynny Icons pack은 일반, 전자, e커머스, 웹, 위치, 화살표, 날씨, 기타 등 8개 카테고리에 걸쳐 현대적이면서 아름답게 제작된 450개 아이콘은 1001FreeDownload.com에 의해 디자인 되었다.


1001FreeDownload는 웹에 기반을 둔 가장 매력적인 무료 그래픽 콜렉션을 제공하는 사이트이다. 말그대로 많은 벡터, 사진, 브러쉬, PSD, 폰트를 포함한 수천가지 파일을 독점하고 있어 스톡 이미지를 찾고자 하는 디자이너를 위한 첫 번째 정류장이기도 하다


아래 미리보기를 통해 450 Lynny 아이콘 패키지의 구성 내용을 살펴 볼 수있다.



Lynny Icons pack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로 이동해 폼에 이메일을 입력하고 하단의 뉴스레터 수신 동의에 체크한 후 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Lynny Icons Pack 무료 다운로드


이후 폼에 입력한 해당 메일로 아이콘 세트를 내려 받을 수 있는 직접 링크를 보냈다는 확인 팝업 메시지를 띄워 주게 되며, 사용자는 해당 메일을 확인하면 수신한 직접 링크를 통해 아이콘 세트를 내려 받을 수 있다. 참고로 뉴스레터는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으므로 홍보성 메일 등에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