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회사인 사프론(Saffron)은 스페인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회사인 팬더 시큐리티(Panda Security)의 아이덴티티 디자인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Logo Before vs After
팬더 시큐리티는 25년이란 적지 않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경쟁에 의해 시장에서 소외될 상황에 직면하고 있었다. 이번 아이덴티티 리브랜딩은 팬더 시큐리티의 성장과 기술, 국제적인 확장을 기반으로 한 5개년 전략 계획의 하나였다.
사프론(Saffron)의 리브랜딩 접근방식은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아이덴티티 유형으로는 보기 드문 신선한 모양을 만들고, 복잡한 인터넷 문제 대한 사용이 간편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팬더의 역량을 "Simplexity(단순성)" 개념으로 연결했다.
Logo detail
사프론(Saffron)에 따르면, 분말 세제, 쥐약 또는 안티 바이러스 솔루션을 전달하는 슈퍼 영웅이 아니라 유사한 일반적인 시각 코드에 반하여, 단순성에 초점을 맞추어 복잡성의 변화를 시각적인 아이덴티티로 표현하는데 주력했다고 한다.
디자인 컨셉은 순수, 정직과 직행이다. 바이러스의 상상력 인식에 재생되며, 그것이 모든 터치 포인트에서 작동되도록 상징적이고 낙관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추상적이지만 실제 위협의 얼굴을 제공한다.
그리고 귀여운 스타일의 팬더 로고는 상당히 인상적이다.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보안 및 바이러스 백신 제품의 그래픽에서 방패와 잠금이 메타포화되는 것에 비하면 이러한 시도는 분명 신선함이 돋보인다.
Identity elements
Icons
Viruses
Icons animated |
Ads.01
Ads.02
Via. New Logo and Identity for Panda Security by Saffron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