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디자인의 세계에 흠뻑 취할 수 있는 ‘Hi, 디자인 페스티벌’이 서울 양재동에서 펼쳐진다. 미디어 브랜드를 넘어 자연에 대한 존중과 사람에 대한 사랑을 담은 라이프 브랜드로의 도약을 꿈꾸는 (주)헤럴드는 오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양재동 하이브랜드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힐링축제’를 테마로 디자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프리미엄쇼핑몰 하이브랜드와 함께하는 ‘Hi, 디자인 페스티벌’은 디자인 마켓, 디자인 체험, 도네이션 파티 등으로 구성, 운영된다.
3일 동안 하이브랜드 1층 패션 관과 야외광장에서 30여 명의 국내 유망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전시, 판매한다. 취급 아이템은 키즈 토이, 패션/인테리어 소품, 액세서리 등 다양하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하는 힐링축제’인 만큼 소중한 사람에게 하고픈 말을 카드에 적어두면 우편으로 배달해주는 ‘고백카드 쓰기’코너를 별도로 운영할 예정. 마켓 참여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1만 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참여 디자이너 정보는 www.herald-market.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켓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오후 9시까지다.
축제기간 내내 소비자들이 직접 디자인 작업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분노머핀 만들기’, 물레로 나만의 그릇을 만들 수 있는 ‘물레로 그릇짜기’, 선물용으로 적합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머그컵 만들기’ 등이 준비되어 있다. 개인 및 가족단위로 참가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간대의 프로그램을 골라 이메일(heraldmarket@heraldcorp.com)로 사전접수하면 된다. 참고로, 디자인 체험 일정은 행사장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다.
18일(금) 오후 4~6시 하이브랜드 6층 웨딩홀 <라비아컨벤션>에서 소외계층 및 다문화가정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도네이션 파티가 열린다. 참가 아동/청소년들이 직접 악기 연주를 체험하며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우리가 만드는 힐링콘서트’, 디자인 마켓 참가디자이너들과 아동/청소년들이 함께하는 ‘디자인 체험교실’ 등 행사로 구성된다. 또한 <전국가족사진작가모임>에서는 참가자들에게 가족사진 촬영권 및 리마인드 웨딩촬영권을 기부할 예정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