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에이티브의 미래를 만나는 Adobe Design for Impact 온라인 이벤트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3. 10. 30. 18:00

본문

오는 2013년 11월 13일 2시간 동안 알찬 내용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의 포토샵 이벤트가 펼쳐지게 됩니다. 어도비에서 야심차게 마련한 Adobe Design for Impact 온라인 이벤트는 Photoshop CC의 혁신적인 새로운 기능을 살펴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창의적인 사고를 엿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어도비 이밴절리스트, 포토샵(Photoshop) 전문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티브 리더와 같은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배우고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한 역량을 높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Photoshop CC의 새로운 기능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새로운 기능을 통해 놀라울 정도로 사실적인 이미지를 자유롭게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또는 전도유망한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이벤트입니다. 편안한 사무실 또는 집에서 온라인으로 크리에이티브 미래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출시된 Photoshop 중 가장 진화된 버전 Photoshop CC의 향상된 기능으로 작업이 더 쉽고 더 빨라져 한 차원 높은 크리에이티브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Design for Impact with Photoshop® CC> 온라인 이벤트는 11월 13일(수) 오후 2시 온라인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온라인 컨퍼런스를 통해 진행된 세션을 미리 엿보면, Photoshop CC에 추가된 엔진 Generator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작업환경을 마련할 수 있는 기능과 활용법을 소개하고, 포토그래퍼를 위한 포토샵 세션에선 코카콜라와 함께 일하는 광고방송 전문 포토그래퍼 Geoff Ang의 리터치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페셜 이벤트와 페이스북 이벤트로 풍성한 특전도

Adobe Design for Impact 온라인 컨퍼런스는 스페셜 이벤트로 11월 5일 이전에 사전등록하는 참가자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전제품 1년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엄청난 특전을 준비해 놓고 있습니다. 사전등록을 서둘러야 할 이유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어도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dobeKorea )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Adobe Design for Impact 온라인 컨퍼런스와 관련하여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아이패드를 선물로 증정하고 있으며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 이 글은 Adobe의 지원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