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도비 CS6 신제품 발표회 사전등록 안내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2. 5. 24. 17:56

본문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최근 발표한 어도비 CS6 신제품 발표회를 오는 6월 26일(화)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하며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니 보다 강력하고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으로 선보인 어도비 CS6에 관심있는 분들은 지금 바로 사전등록하시길 바랍니다.

어도비 CS 6신제품 발표회 사전등록어도비 CS 6신제품 발표회 사전등록

어도비 CS6는 기존 버전에 비해 수백여 가지 기능의 향상은 물론 놀라운 기술의 접목을 통해 그 혁신성이 돋보여 전세계 디자이너 및 크리에이티브 작업자들로 부터 큰 호응과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어도비 CS6는 IT기술 발전과 더불어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디지털 퍼블리싱과 클라우드 서비스에 포커스를 맞춰 어도비의 기술과 축적된 역량을 쏟아 탄생시킨 최강의 크리에이티브 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고 상상하는 모든 것을 보다 손쉽고 빠르게 표현함으로써 여러분의 미래를 변화시킬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을 합니다. 이번 어도비 CS6 신제품 발표회에서는 Creative Suite 6와 Adobe Creative Cloud™를 모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어도비 CS6 신제품 발표회는 디자인 세션과 비디오 세션으로 나누어 참관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세션은 인터랙티브한 미디어 환경의 최근 동향과 최신 기술, 디자인 컨텐츠 제작 및 디지털 퍼블리싱을 주제로 발표가 진행되며 비디오 세션은 퍼블리싱, 최적화, 출력에 이르는 비디오 워크플로우의 한계 극복을 주제로 1,2부로 나누어 진행되고 미래를 향한 진일보:협업 방식의 편집 혁신에 대해 발표하게 되니 참고하셔서 관심도 높은 세션에 참관하시면 유용한 정보와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오후 세션엔 어도비 포토샵 CS6 팁 및 기법을 주제로 예비 포토샵 사용자 및 실무 사용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특히 디자인 및 인쇄 디지털 이미징 전문가 / 웹 디자이너 및 개발자 / 애플리케이션 디자이너 및 개발자 / 크로스 미디어 디자이너 / 모바일 앱 디자이너 및 개발자 /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 및 VFX 아티스트 / 비디오그래퍼 및 방송 전문가로 활동하시는 분은 꼭 참석하셔서 새로운 가능성을 가늠해 보시길 바랍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6 (Creative Suite 6)신제품 발표회 사전등록 바로가기>

끝으로 어도비 CS 제품군에 대한 질의 응답과 함께 푸짐한 경품 추첨도 있으니 참관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함께 할 수 있기를 기원해 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