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토리아 월드 상상 패러디 콘테스트, 상상력의 끝은?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1. 10. 12. 06:15

본문

마이크로스톡 콘텐츠 시장의 선두주자인 포토리아(fotolia)가 아주 흥미로운 콘텐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크리에이티브한 상상력도 마음껏 발휘하시고 우승자가 되셔서 멋진 선물도 받아 보시라고 안내해 드립니다.

포토리아 월드 상상 패러디 콘테스트

포토리아 월드 상상 패러디 콘테스트

포토리아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RF(로열티프리, Royalty Free) 콘텐츠(사진,일러스트, 벡터, HD 비디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스톡 콘텐츠 서비스로 현재 1,480만건에 달하는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 상업용 고품질 이미지 라이브러리라 할 수 있겠습니다. 포토리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앞서 발행했던 포토리아 소개 글을 참조하시면 이해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Fotolia는 최근 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패러디 디자인 콘테스트인 '포토리아 월드 상상 패러디 콘테스트'를 10월 한달간 진행하고 있는데요. 엉뚱하고, 기발함이 넘치며 유머가 가득한 재밌는 패러디 이미지를 상상력을 발휘해 제작할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번 '포토리아 월드 상상 패러디 콘테스트'의 진행방식을 간단히 설명해 드리자면,

10월 한달 간 매주 제시되는 콘테스트 원본 이미지를 참고해 여러분의 기발한 상상력을 총동원해 원본 이미지를 패러디하거나 영감을 받아 새롭게 촬영한 사진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콘테스트 우승자가 될 수 있는 키포인트는 엉뚱, 기발, 유머가 가득 넘치면서 창의력이 톡톡 넘치는 작품이면 좋은 평가와 함께 선정될 수 있습니다. 포토샵을 통한 편집을 하셔도 되고 컨셉을 잘 살린 사진을 촬영하셔서 제출하셔도 되므로 가장 큰 무기는 바로 넘치는 여러분의 무한 상상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포토리아 월드 상상 패러디 콘테스트의 응모하는 방법은 포토리아(kr.fotolia.com)에서 회원가입 후 해당 주제 이미지를 다운받으시거나 참고하셔서 작품을 만드시고 완성된 작품은 회원번호와 함께 같은 주 일요일 자정 전(11시 59분)까지 contest@fotolia.com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포토리아 월드 상상 패러디 콘테스트 바로가기

그리고 포토리아 디자인팀에서 선정한 매주 3명의 우승자에게는 1등-아이패드 2 wifi 32 Go / 2등- 와콤(Wacom) Inkling pen / 3등-빅토리아녹스 맥가이버 나이프를 시상하게 되니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보통 이러한 패러디 콘테스의 우승 노하우는 다양한 작품들을 많이 제출하는 것이 관건이니 무한 상상력과 끼를 발휘하셔서 열정적으로 응모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