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레이저프린터 ML-2951D는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주변 공간과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갖춰 홈.오피스웨어로써 손색없는 모노 레이저 프린터이다. 이번 글을 통해서는 편리하고 실속있는 기능들에 대해서 살펴 보려고 한다.
삼성 레이저프린터 ML-2951D, 먼지제로 빌트인 디자인
삼성 레이저프린터 ML-2951D, 첫장 8.5초 / 28ppm 빠른 출력
소호형태의 사무공간이라 할지라도 데스크탑 컴퓨터, 노트북, 모니터 등 다양한 기기들이 상시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고 여기에 프린터까지 합세하면 대기상태에서 새어 나가는 전력 소비도 만만치 않다. 그렇다고 사용할 때마다 매번 코드 꼽고 빼자니 이 또한 보통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삼성 레이저프린터 ML-2951D, 절전 대기모드 시 전원버튼 파란조명이 켜짐
일반 가정에서야 크게 많은 인쇄를 하지 않지만, 사무환경에서는 증빙서류, 보고서, 제안서 등 다양한 문서들을 다량으로 출력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회의안, 기획서 또는 제안서 등은 사전 검토용으로 출력해 보게 되는 경우도 많은데 수십 페이지의 내용을 한 장당 한 페이지 출력한다는 것은 용지 소비가 너무 심하게 된다.
삼성 레이저프린터 ML-2951D, 자동 양면 인쇄기능은 정말 편하다.
삼성 레이저프린터 ML-2951D, ECO기능-에너지, 용지절약까지
특히 SyncThru를 통해 에코모드에 대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옵션에 따라 탄소배출량, 용지 절약량 등이 표시되어 절감된 에너지 확인이 가능하다.
요즘처럼 홈.오피스웨어로 디자인과 복합기능을 두루 갖춘 다양한 프린터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는 상황이지만 그러한 요소들을 앞세우기 보다는 단기간 사용하다 버릴 프린터가 아니므로 친환경적인 요소와 유지관리 부분에서 실속적인 것을 먼저 따져 보는 것도 디지털 세대의 현명한 지혜가 아닐까 싶다.
위의 관점에서 볼 때, 삼성 레이저프린터 ML-2951D 센스있고 알뜰한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키는 모노 레이저 프린터로 좋은 평점을 주기에 부족함이 없는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기본기에 충실한 콤팩트한 사이즈에 공간 활용도 높은 빌트인 디자인을 갖춘 삼성 레이저프린터 ML-2951D를 홈.오피스 비즈니스 파트너로 영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