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모바일시대! 디지털디자인 미래를 묻다.
다가오는 3/16~17일 양일간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는 크리에이티브한 웹사이트 및 혁신적인 모바일인터넷 UX 구축을 위한 '웹어워드 크리에이티브 & UX 디렉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크리에이티브 & UX 디렉트 세미나 안내 페이지
웹어워드위원회에서는 크리에이티브한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전략 및 웹디렉터로서의 성공 노하우와 조건을 제시하여 대한민국 디지털디자인의 현재와 미래를 조명하고, 웹전문가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목적으로 웹어워드가 선정한 국내 최고의 웹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을 한자리에 초빙해 '제8회 웹어워드 2011 디지털크리에이티브 & UX디렉터 세미나를 개최한다.
본 세미나는 웹어워드위원회에서 매년 정기적인 교육행사로 진행되어 온 행사로 기업체의 디자이너는 물론 마케팅 및 브랜드 기획, 경영전략부서의 핵심책임자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이며, 매회 전 좌석을 가득 메울 정도로 성황리에 개최되어 2011년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웹어워드 크리에이티브 & UX 디렉터 세미나'는 힌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고 SK커뮤니케이션즈, 랭키닷컴, 웹스미디어, 정글이 후원하며, 한국광고문화회관 2F 대회의실에서 오전10시~오후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웹어워드 크리에이티브 & UX 디렉터 세미나'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웹어워드 크리에이티브 & UX 디렉터 세미나' 행사 바로가기
참여대상은 PC웹, 모바일웹, 스마트패드 관련 디자이너 및 UI, UX실무 담당자,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위해 새로운 비전과 모티브를 얻고자 하는 분, 성공적인 디지털 디자이너를 꿈꾸는 예비 디자이너 및 대학생들에게 더없이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