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명 명함디자인, 내구성과 보존가치 높아 최신 트렌드로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11. 1. 10. 08:30

본문

새로운 한 해의 시작과 더불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기대하면서 다이어리와 새로운 디자인의 비즈니스 카드(명함) 등을 준비하게 될 텐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명함디자인을 그대로 쓰는 것도 좋겠지만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비즈니스 카드(명함) 디자인으로 분위기를 한번 바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즈니스 카드(명함)는 개인 또는 기업의 비즈니스 정보를 상대방에게 알리는데 유용하게 쓰입니다. 그리고 오프라인에서 비즈니스를 개선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비즈니스 필수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이면서 인상깊은 독특한 디자인의 비즈니스 카드(명함)는 만나는 여러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기억하게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요즘은 개선된 비즈니스 카드인 투명 비즈니스 카드 디자인이 광고의 최신 트렌드로 다가 오고 있는 데요.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어진 투명 비즈니스 카드는 매우 내구성이 강하고 기존의 종이로 만들어진 표준 비즈니스 카드보다 훨씬 높은 보존가치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 소개하는 몇가지 투명 비즈니스 카드(명함) 디자인은 해외 디자인 블로그 NALDZ GRAPHICS.NET에 공유된 '투명 비즈니스 카드의 30가지 독특한 예제(30 Unique Examples of Transparent Business Cards)'를 참고해서 돋보이는 10여 가지를 선별해 본 것입니다.

앞서 링크한 독특하면서도 강력한 투명 비즈니스 카드 디자인 컬렉션을 통해서 여러분의 새로운 한해 비즈니스에 힘을 실어 줄 멋진 비즈니스 카드 디자인을 찾는데 신선한 영감을 얻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