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LG텔레콤이 피자, 커피,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들을 가족, 친구, 연인에게 휴대폰으로 언제든지 선물할 수 있는 'OZ기프트'를 2월 8일 부터 선보여 모바일 기프트 문화를 가일층 활성화 시킬 것으로 보인다.
OZ기프트 출시, 모바일 기프트 문화 활성화[자료 출처-통합LG텔레콤]
OZ기프트 이용방법은 휴대폰에서 ‘**02’ 입력 후 무선인터넷 버튼(OZ 또는 ez-i)을 누르면 모바일 OZ기프트 페이지에 바로 접속해 LG텔레콤은 물론 SK텔레콤, KT 고객에게도 선물 메시지(MMS)를 보낼 수 있다.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고 상품구매는 월 최대15만원의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결제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다고 한다.
OZ기프트를 선물 받은 고객은 메시지 수신 후 60일 이내에 제휴 매장이나 교환처를 방문해 휴대폰 메시지로 전송 받은 바코드를 점원을 통해 인증 받으면 해당 기프트를 손쉽게 수령 또는 사용할 수 있다.
OZ기프트는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별도의 배송비용 없이 선물을 간편하게 보낼 수 있어, 초콜릿류와 선물세트 등의 구매가 급증하는 발렌타인데이와 구정에 고객들의 많은 이용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향후 온.오프라인의 각종 기념 이벤트에서도 자주 이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통합 LG텔레콤은 OZ기프트 이용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 제공하는 상품의 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갈 예정이어서 앞으로 모바일을 이용한 기프트 문화가 새로운 편의서비스의 하나로 자리잡게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