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ype n Walk, 보행 중 아이폰 안전하게 타이핑하기

Digital News/Gadget and Apps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1. 19. 10:33

본문

아이폰 사용자들이 길을 걸어 가면서도 전방의 상황을 보면서 안전하게 타이핑 할 수 있는 흥미로운 아이폰 어플 'Type n Walk'을 소개해 봅니다.

아이폰 어플 Type n Walk

아이폰 어플 Type n Walk 시연 모습

Type n Walk 아이폰 어플을 만든 제작자는 아무래도 아이폰을 사용하며 산책이나 길을 걷다 전봇대나 행인들과의 충돌 경험 또는 안전사고의 위험을 많이 경험했던 것 걸까요? 아주 기발한 아이디어의 발로라고 생각되는데 의외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어플 Type n Walk

아이폰 어플 Type n Walk. 인터페이스와 지원 기능 요약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소셜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내용을 보는 것 보다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하는 내용을 타이핑하는 시간이 많은 게 아이폰 사용 패턴이라고 볼 수 있는데 언제든지 투명 뷰를 통해서 전방 상황을 보면서 안전하고 편하게 타이핑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인 것 같습니다.

재밌는 것은 지하철이나 공공장소에서 마음에 드는 분이 맞은 편에 있을 때 , 투명 뷰를 통해서 상대방의 모습을 보며 타이핑을 할 수 있고, 어린 아이들과 공원에 나갔을 때도 아이들의 노는 모습을 보며 타이핑 할 수 있기 때문에 한 눈 팔아 아이를 미아로 만들 우려는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어플 'Type n Walk'는 $0.99의 유료 어플인데 가격적인 면도 부담은 없어 보입니다. 지원되는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고 자세한 어플 활용모습은 동영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Tweet(트위터), Facebook status update(페이스북 상태 업데이트), SMS(문자서비스), Email(전자우편) 등을 대표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복사 및 붙여넣기를 활용해 다양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에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매력인 것 같습니다.

Type n Walk Apps 바로 설치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