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 초콜릿폰, 엣지를 더해 준 시에나 밀러 파우치

Digital News/Review and Column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1. 8. 19:50

본문

LG전자가 블랙라벨 시리즈 4탄으로 선 보인 뉴초콜릿폰은 이미 잘 알려진 것처럼 디자인 측면에선 파격적이고 혁신적이랑 평가를 받을 만큼 부족함이 없다.  슬림하면서 길게 빠진 블랙 바디에 측면을 타고 흐르는 실버 메탈 라인과  상.하에 레드 컬러 재질 대비는 아주 강한 첫인상을 갖게 만든다.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뉴 초콜릿폰, 엣지를 더해 준 시에나 밀러 파우치

이렇듯 뉴초콜릿폰은 디자인 자체만으로 부족함이 없다 할 정도지만 전 세계적으로 뉴초콜릿폰 예약 고객을 위한 VIP용 한정판 고급스런 가죽 파우치를 제공해 눈길을 끌며 화제가 되었고 뉴초콜릿폰의 엣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

고급스런 뉴초콜릿폰 가죽 파우치를 만든 주인공은 이미 잘 알려진 대로 유명 영화배우이자 패셔니 스타인 시에나 밀러 자매이다. 언니인 유명 디자이너인 사바나 밀러(Savannah Miller) 와 함께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TWENTY8TWELVE 를 통해 매력적인 파우치를 선보이게 된다.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TWENTY8TWELVE' 브랜드 라벨

시에나 밀러 파우치가 탄생된 배경은 LG전자가 뉴 초콜릿폰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특별한 매개체를 찾아 나섰고, 그것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디자인 감수성을 전달하고자 했고 그런 의도로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유명 영화 배우이자 패셔니스타인 시에나 밀러 자매가 함께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인 'TWENTY8TWELVE' 가 더없이 잘 어울리는 브랜드라 판단해 파트너쉽을 제안하게 되었고, 실제로 제품을 접한 시에나와 사바나 밀러 자매가 뉴 초콜릿폰의 디자인을 극찬하면서 지금의 시에나 밀러 파우치가 탄생하게 된다.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패키지 디자인

시에나 밀러 파우치는 패키지 디자인부터 특별함이 묻어 난다. 하나의 뉴 초콜릿폰 소모품이 아니라 파우치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상품적인 가치와 파트너쉽에 대한 예우를 받으며 동일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한다.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히든 마그네틱 단추로 고정되어 있는 케이스를 열면 vIP 고객에게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카드와 고급스럽고 명품다운 럭셔리함이 엿보이는 시에나 밀러 파우치가 트레이에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시에나 밀러 가죽 파우치는 뉴 초콜릿폰 사이즈에 맞춰져 디자인 되어서 파우치인 마치 맞춤 옷을 입었을 때의 느낌처럼 어울림이 좋다. 넘침도 부족함도 없이 제격이고 여유 틈이 있어 쉽게 빠지게 하지도 않았다.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상단부의 여백

뉴초콜릿폰을 시에나 밀러 파우치에 넣어 보면 상단부가 조금 남도록 디자인되어 있는데 이것은 꺼내기 쉽도록 한 세심함을 엿볼 수 있다. 약간의 노출이 외부의 스크래치나 충격에 걱정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충분히 커버리지 될 수 있는 노출이다.

시에나 밀러 파우치의 내피 또한 굉장히 부드러운 벨벳 재질 같은 소재로 되어 있어 꺼낼 때 마찰을 최대한 줄이고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꼼꼼하게 처리한 고급스러운 마감이다.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엣지에 엣지를 더한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악어 가죽 패턴은 명품다운 면모와 프리미엄급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며 개성 강하고 스타일리쉬한 트렌드리더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충분한 매력을 갖춘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유명배우이자 패셔니스타 시에나 밀러 자매의 'TWENTY8TWELVE' 브랜드 가치와 더불어 전 세계 2000개 한정이라는 희소성의 가치 그리고 럭셔리하며서도 고급스런 파우치 디자인이 뉴 초콜릿폰의 엣지를 더욱 더 돋보이게 하는 것은 인정할 수밖에 없는 까닭이다.

흥미로운 것 한가지는 한정판인 시에나 밀러 파우치가 온라인 공간에서 꽤나 높은 가격으로 거래가 되고 있다는 사실이고, 뉴 초콜릿폰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하나의 악세서리가 제품의 품격을 더 돋보이게 함은 물론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다.

이처럼 LG전자가 'TWENTY8TWELVE' 브랜드와 파트너쉽을 통해 한정판으로 시에나 밀러 파우치를 제공한 전략은 뉴 초콜릿폰의 가치를 높이고 블랙라벨 시리즈의 매력을 알리는 데 성공적인 사례가 되지 않을까 싶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