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블랙라벨 시리즈 4탄으로 선 보인 뉴초콜릿폰은 이미 잘 알려진 것처럼 디자인 측면에선 파격적이고 혁신적이랑 평가를 받을 만큼 부족함이 없다. 슬림하면서 길게 빠진 블랙 바디에 측면을 타고 흐르는 실버 메탈 라인과 상.하에 레드 컬러 재질 대비는 아주 강한 첫인상을 갖게 만든다.
뉴 초콜릿폰, 엣지를 더해 준 시에나 밀러 파우치
고급스런 뉴초콜릿폰 가죽 파우치를 만든 주인공은 이미 잘 알려진 대로 유명 영화배우이자 패셔니 스타인 시에나 밀러 자매이다. 언니인 유명 디자이너인 사바나 밀러(Savannah Miller) 와 함께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TWENTY8TWELVE 를 통해 매력적인 파우치를 선보이게 된다.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TWENTY8TWELVE' 브랜드 라벨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패키지 디자인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시에나 밀러 가죽 파우치는 뉴 초콜릿폰 사이즈에 맞춰져 디자인 되어서 파우치인 마치 맞춤 옷을 입었을 때의 느낌처럼 어울림이 좋다. 넘침도 부족함도 없이 제격이고 여유 틈이 있어 쉽게 빠지게 하지도 않았다.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상단부의 여백
시에나 밀러 파우치의 내피 또한 굉장히 부드러운 벨벳 재질 같은 소재로 되어 있어 꺼낼 때 마찰을 최대한 줄이고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꼼꼼하게 처리한 고급스러운 마감이다.
엣지에 엣지를 더한 뉴 초콜릿폰 시에나 밀러 파우치
유명배우이자 패셔니스타 시에나 밀러 자매의 'TWENTY8TWELVE' 브랜드 가치와 더불어 전 세계 2000개 한정이라는 희소성의 가치 그리고 럭셔리하며서도 고급스런 파우치 디자인이 뉴 초콜릿폰의 엣지를 더욱 더 돋보이게 하는 것은 인정할 수밖에 없는 까닭이다.
흥미로운 것 한가지는 한정판인 시에나 밀러 파우치가 온라인 공간에서 꽤나 높은 가격으로 거래가 되고 있다는 사실이고, 뉴 초콜릿폰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하나의 악세서리가 제품의 품격을 더 돋보이게 함은 물론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다.
이처럼 LG전자가 'TWENTY8TWELVE' 브랜드와 파트너쉽을 통해 한정판으로 시에나 밀러 파우치를 제공한 전략은 뉴 초콜릿폰의 가치를 높이고 블랙라벨 시리즈의 매력을 알리는 데 성공적인 사례가 되지 않을까 싶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