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자인 돋보인 USB 칫솔살균기, 치아 건강.편의성까지

Digital News/Review and Column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12. 28. 12:09

본문

휴대 간편, 자외선 살균, USB전원의 편리함 갖춘 칫솔살균기 UVmini 

생활 소품 중 하나인 칫솔살균기는 일반적으로 욕실 벽에 설치한 필통크기의 다소 투박한 디자인이 주류를 이루는 자외선 살균기를 연상하기 마련이다. 그러나 디자인과 휴대성,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깜찍하고 앙증맞은 칫솔살균기도 있고 트렌드에 맞춘 기획으로 히트 상품 예감이 들기도 한다.

USB 칫솔살균기 UVmini

디자인과 휴대성,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깜찍하고 앙증맞은 칫솔살균기 UVmini

칫솔모에 화장실의 습기찬 환경으로 인해 수십. 수백만의 세균이 번식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런 다양하고 무수히 많은 세균들은 스트레스로 인하여 면역력이 저하된 현대인들에게 감기 인플루엔자 및 여러 질병을 일으키는 원인을 제공하기도 한다.

칫솔모에 번식하기 쉬운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등을 쉽게 해결하고 치아 및 건강을 지킬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방법일게다. 작은 크기, 휴대성이 뛰어나고 USB전원 연결 방식의 편리함과 깜찍한 디자인을 두루 갖춘 UVmini 칫솔살균기 하나면 이런 걱정들은 거뜬히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상, UVmini 칫솔살균기

HVK가 만든 USB 칫솔살균기 “UVmini” 는 휴대전화와 비교해도 꽤 작은 크기이고 실제로 노트북용 마우스보다 작은 크기인데다 다양한 패턴으로 디자인을 강조한 USB전원 사용의 USB 칫솔살균기이다. 6가지 디자인 패턴은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 놓았다.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로 교체하거나 거울을 붙여 사용할 수도 있어 사용자의 개성 연출도 잘 반영한 똑똑한 칫솔 살균기다.

USB 칫솔살균기 UVmini

휴대전화, 노트북 마우스보다 작은 크기의 휴대성 높은 USB 칫솔살균기 UVmini

UVmini 칫솔살균기 전 모델은 위쪽 투명 플라스틱 커버를 열어 다양한 사진으로 교체가 가능토록 했다. 또한 작은 악세사리지만 디자인의 특별함도 갖추고 있다.

소재와 기능, 휴대성까지 소비자 만족도 높아

USB 칫솔살균기 UVmini

USB 칫솔살균기 UVmini 구성품, USB케이블, 거울패널이 함께 들어있다.

칫솔살균기는 자외선으로 살균하므로 전원 공급이 필수다. 보통 배터리를 많이 사용하는데 UVmini 제품들은 USB 전원을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배터리 교체가 필요없고 전원공급이 안되어 살균력이 떨어지는 경우 없다. 특히 충전 배터리가 내장된 모델의 경우는 20분 충전으로 2-3일을 사용할 수 있으니 장거리 출장이나 여행자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USB 칫솔살균기 UVmini

USB 칫솔살균기 UVmini 302(B)

USB 칫솔살균기 UVmini

충전 배터리가 내장된 USB 칫솔살균기 UVmini 502(J)

제품 소재측면에서도 세심한 면을 보여주고 있다. 항균 은나노 소재로 모든 부품과 조립과정에 있어 무해 무독성 유럽 기준을 만족시켰고 작은 나사까지도 녹슬지 않는 소재를 사용했다.

USB 칫솔살균기 UVmini, 초간단, 간편 사용법 사용자 층도 넓어

USB케이블로 UVmini와 연결을 하면 케이스 하단 LED램프에 불이 들어오고 램프방향으로 칫솔모가 가도록 넣으면 된다. 참고로 물기는 충분히 제거를 한 다음 넣어줄 것을 권장하고 있다. 도어를 닫으면 곧바로  살균이 시작되고 약 7분후 자동 정지된다. 이처럼 사용방법도 너무 간단하고 깜찍한 디자인이라 아이들이 더 좋아한다. 치아 건강관리가 중요한 어린이와 학생들에게도 잘 맞겠다.

USB 칫솔살균기 UVmini

USB 칫솔살균기 UVmini, 초간단, 간편 사용법

USB전원을 사용하는 모델은 24,200원, USB전원+충전배터리 내장 모델은 29,700원이다. 깜찍하고 앙증맞은 디자인의 USB 칫솔살균기 'UV mini'의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www.uvmin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전 배터리가 내장된 모델은 20여분 충전으로 하루 3회 사용 시 3~4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1년 무상 A/S로 꼼꼼하다. 단, 소모품에 해당하는 자외선램프, 배터리는 6개월간이라는 점.

USB 칫솔살균기 UVmini

한국적 느낌의 자개 디자인은 외국인 지인과 친지들에게 인상깊은 선물이 될 듯

USB 칫솔살균기 'UVmini' 는 10년간 전자부품으로 성장을 성장시켜온 (주)HVK가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한 최고의 품질과 성능의 제품이기도 하다. 대량 주문 시 기념일, 추억이 담긴 사진, 로고 등 넣을 수 있어 기업과 단체의 행사 사은품이나 선물용으로도 유용한 아이템이 될 수 있겠다. 또한 한국적 느낌의 자개 디자인은 외국인 지인과 친지들에게 선물해도 좋을 만큼 특색을 갖추고 있다.

현대인들은 최근 세계적으로 불어닥친 신종 인플루엔자 공포와 각종 생활 질병들에 대해 꽤 민감하다. 이러한 시점에 소비자 기대 수요와 트렌드를 잘 반영하고 디자인으로 한층 제품의 가치를 돋보이게 한 칫솔살균기 'UVmini' 제품을 내 놓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내다 보인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