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슴 속 깊은 곳에 품은 자신 만의 영웅은 누구?

Digital News/Review and Column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12. 11. 22:28

본문

누구나 수호천사처럼 여기는 영웅 하나 쯤은 마음속에 품고 살아가곤 합니다.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새로운 도약과 희망 찬 2010년을 맞이 할 시간이 다가오는 시점에 보이지 않게 자신을 지켜 보며 어려움에 처할 때마다 용기와 희망을 주는 영웅같은 분에게 '감동의 불꽃쇼'가 펼쳐지는 메시지를 보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만의 영웅에게 감사의 마음을 듬뿍 담은 e-카드를 무료로 보내는 '2009 홀리데이 캠페인'을 LG전자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9년 올 한해는 글로벌 경제 위기 상황과 각종 재해로 인해 많은 이들이 어깨를 무겁게 했고, 그런 까닭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슈퍼 히어로가 등장해 세상을 밝혀 주었던 것 같습니다.

비단 영화에서 봐 왔던 하늘을 날으며 지구를 구하고, 위기일발 상황에서 많은 인명을 구하는 영웅은 아니지만, 어둡고 차가워진 사람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용기와 힘을 복돋아 준 그런 영웅들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세계를 주목한 은반위의 요정 김연아 선수는 대한민국 국민임을 자랑스럽게 했고, '서로 사랑하세요'라는 깨우침의 소중한 메시지를 남기고 떠난  고 김수환 추기경 그리고 LG전자가 세계 9개 주요 국가 일반인 1만명 대상 자신이 생각하는 '올해의 영웅(Hero of the Year)' 설문조사에서 1위로 손꼽힌 '나의 어머니'처럼 진정한 우리의 영웅은 멀리 있는 경외의 대상뿐만 아니라 바로 자신의 주변 가장 가까이 있음을 우리는 알게 됩니다.

올해가 이제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잠시 눈을 감고 스스로에게 반문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는 자신만의 영웅이 있다는 그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정성스럽게 보내 보는 건 어떨까요? 가장 쉽고, 간단하고, 지금까지 한번도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방법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방법을 LG전자가 마련해 놓았습니다. 지금 '크리스마스 e-카드 보내기 사이트에서 클릭 몇번으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이 나만의 카드에 감사와 희망을 담아 보낼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전 세계 주요 국가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나의 영웅 웹사이트(dearhero.lgmobile.com)’를 운영합니다. 웹사이트에서는 올해의 히어로폰으로 선정된 뉴초콜릿폰, 아레나폰, GW620, POP 등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4가지 종류의 휴대폰 하나를 골라 메시지 작성을 시작할 수 있고, e-카드를 만드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영웅 사진과 주소, 그리고 감사의 메시지를 간단하게 적어 업로드 하면 흥겨운 크리스마스 캐롤과 함께 까만 바탕의 하늘에서는 화려한 불꽃쇼가 펼쳐집니다.

그리고 가장 마지막 하이라이트로 자신의 영웅 얼굴이 가장 크고 화려한 불꽃이 되어 하늘에 아름답게 수놓아지게 됩니다. 영웅의 사진이 없으면 이름이나 응원의 메시지와 같은 간단한 텍스트를 입력해도 불꽃으로 표현됩니다.

최종 작성 후 ‘전송’버튼을 누르면 영웅의 이메일로 카드가 전송되며, 영웅이 이메일을 열어보는 순간 당신이 만든 즐거운 불꽃쇼가 시작됩니다. 물론 온라인 상에서 펼쳐지는 불꽃쇼이지만, 마치 실제로 까만 겨울 하늘에 펼쳐지는 것과 같은 환상을 불러일으키며, 특히 자신의 얼굴이 아름답게 수놓아진 마지막 클라이막스 장면에서는 자신의 지난 한 해 노고에 잊지않고 감사를 표해주는 여러분의 진심이 담긴 마음에 가슴이 찡해질 수도 있을 겁니다.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웹사이트를 방문한 누구나 모두 무료로 할 수 있으며, 만약 당신이 마음 속에 떠오르는 영웅이 여러 명인 ‘행복한 사람’이라면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메시지를 보낸 사람의 순위가 웹사이트 하단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어, 올 한해 가장 많은 영웅을 둔 사람은 누군지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특히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메시지를 보낸 참가자, 가장 감동적인 카드를 보낸 국내 참가자 등을 선정해 ‘뉴초콜릿폰’, ‘쿠키폰’ 등 올 한해 큰 인기를 모았던 LG 인기폰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니, 무료로 감사 메시지도 보내고, 선물도 받게 된다면 2009년을 마무리 하는 마당에 그 기쁨은 두 배가 될 것입니다.

나의 영웅에게 감사의 불꽃쇼 e-크리스마스 카드 보내기

누군가의 영웅이 되는 것도 의미있지만, 올 한해 진심으로 당신을 생각하고 보살펴준 당신의 영웅에게 진실된 마음이 듬뿍 담긴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것은 당신이 진정한 영웅이 되기 위한 필수 전제 조건이 아닐까요? LG전자가 제공하는 당신의 영웅을 위한 감사 불꽃쇼 e-카드 보내기는 아마 당신이 올해가 가기전 가장 짧은 시간안에 할 수 있는, 가장 의미있는 일이 되어줄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