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돌, 폰트클럽 1주년 2009 으뜸꼴 무료 폰트 배포

Design Information/Design Fonts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11. 10. 13:28

본문

-. 2009 으뜸꼴, 감성이 묻어나는 무료 폰트 배포
-. 타이포 세미나 통해 폰트와 타이포 활용 방법 전수

대한민국 대표 서체회사로 손꼽히는 (주)산돌커뮤니케이션(www.sandoll.co.kr)이 운영하는 폰트&타이포그래피 전문 커뮤티니 ‘폰트클럽( www.fontclub.co.kr )이 지난 10월 20일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회원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폰트&타이포그래피 전문 커뮤티니 ‘폰트클럽'

폰트&타이포그래피 전문 커뮤티니 ‘폰트클럽'

폰트클럽은 폰트 검색, 매거진, 커뮤니티, 쇼핑몰로 구성된 사이트로  지난해 오픈 이후 디자인 관련 분야 실무자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및 무료 폰트 나눔 캠페인 그리고 타이포 전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폰트와 타이포 전문 포털 사이트의 면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직은 풍성하고 알찬 커뮤니티로 내실을 갖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방문자와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폰트클럽은 오픈 1주년 기념으로 ‘2009 으뜸꼴’ 폰트 무료 배포와 ‘타이포 세미나’, ‘댓글 이벤트’등 다양한 선물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합니다.

산돌 광수 에세이, 산돌 팬시 미니 샐러드바, 산돌 팬시 부끄럼쟁이

무료폰트 2009 으뜸꼴 좌측부터 산돌 광수 에세이, 산돌 팬시 미니 샐러드바, 산돌 팬시 부끄럼쟁이

이번에 배포하는 무료 폰트인 '2009 으뜸꼴'은 폰트클럽 사용자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별된 '산돌 팬시 미니 샐러드바, 산돌 팬시 부끄럼쟁이, 산돌 광수 에세이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1월 20일 까지 한달 간 폰트클럽을 통해 개인 사용자들에게 무료 배포하게 됩니다.

무료폰트 '2009 으뜸꼴' 받으러 폰트클럽( www.fontclub.co.kr ) 바로가기

또한 한글 타이포그래피 분야의 발전을 위해 오는 11월 27일 KT&G 상상마당에서 한글 타이포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이는 온라인 상 콘텐츠로는 제공하기 어려운 타이포브랜딩 개념과 웹상에서의 폰트와 타이포 활용 방법에 대해서 실무 전문가의 생생한 강의로 들려주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고 합니다.

이번 타이포 세미나는 폰트와 타이포 분야에 관심이 있는 디자인 관련 학생 및 실무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어 많은 분들이 바쁘더라도 여유시간을 마련해 참석해 보시길 바랍니다. 타이포 세미나 접수는 11월 2일부터 진행이 되며,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폰트클럽 사이트 또는 Webmaster@fontclub.co.kr 을 이용해서 문의하면 친절하게 안내해 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