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도비 포토샵 CS5, 혁신적인 기술에 놀라다.

Digital News/Gadget and Apps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11. 1. 16:44

본문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4(Adobe Creative Suite 4)가 혁신적인 기능과 업무효율성을 표방하며 국내에 선보인지 채 1년이 지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차기 버전인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5(Adobe Creative Suite 5)에 관한 많은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최근 크리에이티브 비츠 사이트를 통해 소개된 'Sneak peek of new Adobe Photoshop CS5 technologies (어도비 포토샵 CS5의 기술 살짝 훔쳐보기)' 동영상을 보면 앞으로 출시될 어도비 CS5에는 상상 이상의 혁신적이고 놀라운 기술들이 적용됨을 어렵지 않게 엿볼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직관적인 이펙트 효과는 물론 기존의 포토샵에선 가능하리라곤 생각하지 못했던 혁신적인 기술들이 적용되어 크리에이티브 퀄리티를 더욱 더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효율성 측면에서도 기대 이상의 매리트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어도비 CS5 출시 전쯤에 공식적인 채널을 통해 접할 수 있겠지만 현재 시점에서는 저러한 놀라운 기술들이 무난히 구동되기 위해서 어느 정도 스펙의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는지 명확하게 언급하긴 힘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창의적인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들이 큰 관심을 가질 만큼 혁신적이고 놀라운 기술을 보여주고 있어 어도비 CS5 (Adobe CS5)의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게 하는 충분한 매력을 가진 것은 부인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