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3회를 맞이하는 공공디자인엑스포에서 공공디자인을 알리고 대중들의 공감대 형성에 기여할 '2009 공공디자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알려왔습니다.
공공디자인엑스포는 '아름다운 공간 따뜻한 도시 공공디자인으로 실천하는 녹색성장을 통하여 우리를 둘러싼 환경을 디자인 한다'라는 기치 아래 우리의 일상을 이루는 모든 분야가 조화를 이루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도시를 만들고자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공공디자인 서포터즈 모집 공고 - 클릭해서 크게 보세요
공공디자인 서포터즈 주요활동은 2009공공디자인엑스포 관련 자료 및 행사 소식을 전파하고 홍보하며, 공공디자인 캠페인 페이지에 참여하는 활동입니다.
선발된 공공디자인 서포터즈는 2009 공공디자인 서포터즈 위촉장 수여, 커뮤니티 또는 블로그 등의 홍보를 지원, 2009 공공디자인 엑스포 입장권 및 무료음료권 제공, 우수활동 서포터즈에게 소정의 기념품 증정, PRESS ID CARD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게 됩니다.
공공디자인 서포터즈 지원은 아래 첨부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하신 다음 이메일(public@coex.co.kr)이나 팩스(02-6000-1310)로 접수하면 되며 합격자는 개별 통보하게 됩니다.
공공디자인에 관심과 뜻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지원을 통해 대한민국 공공디자인 발전에 홍보대사가 되고 의미있는 추억도 남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
이런 소식은 어디서 구해오는지 참 신기함
공플님이 많이 궁금하셨던 모양입니다.
보도자료에서 찾아지기도 하구요. 때로는 해당기관에서 별도록 전달해주기도 합니다. 관련성이 있는 블로그라 협조를 요청해 오기도 한답니다.
궁금증이 좀 풀리셨나요?^^
주기적으로 열정적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더위에 건강최우선 하시며 일하세요.
썸머페스티벌 준비는 잘되어가는지요??
최근들어 행사에 여러 가지 일들이 겹쳐 글을 제대로 발행하지 못하고 있어 독자분들께 미안한 마음이 앞섭니다.
늘 꽃집아재님께서 염려해주신 덕분에 썸머 페스티벌은 무난히 목적지에 다다르게 될 것 같습니다.
블로거들에게 좋은 추억을 안겨주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간절할 뿐입니다.
대학교때 공공디자인 수업시간마다 머리를 쥐어 뜯었던 기억이 나요. ㅋ
아마도 공공디자인이 다소 포괄적이고, 파고들면 들수록 깊이가 있기 때문이었던 것은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혹 탈모후유증까지 얻으신 건 아니시죠?^^
와우 이런 행사도 있었군요~~
도시환경에 대해 다시 생각해볼 좋은 계기가 될것 같네요^^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참여해보고싶은데 아쉽네요.
공공디자인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여러 가지 관련행사들이 많이 마련되고 있고, 범국민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경험삼아 참여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