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9 공공디자인 서포터즈 모집 나서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6. 29. 21:35

본문

올해 3회를 맞이하는 공공디자인엑스포에서 공공디자인을 알리고 대중들의 공감대 형성에 기여할 '2009 공공디자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알려왔습니다.

공공디자인엑스포는 '아름다운 공간 따뜻한 도시 공공디자인으로 실천하는 녹색성장을 통하여 우리를 둘러싼 환경을 디자인 한다'라는 기치 아래 우리의 일상을 이루는 모든 분야가 조화를 이루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도시를 만들고자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공공디자인 서포터즈 모집

공공디자인 서포터즈 모집 공고 - 클릭해서 크게 보세요

이번에 모집하는 2009 공공디자인서포터즈 지원자격은 블로그, 미니홈피, 카페 등의 커뮤니티 운영자나 회원 그리고 공공디자인, 친환경, 건축, 인테리어, 문화, 예술, 조경, 환경등에 관심 있는 분으로 열정이 있고 적극적인 활동을 할 수 있는 분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활동기간은 2009.7월 ~ 11월까지 3개월입니다.

공공디자인 서포터즈 주요활동은 2009공공디자인엑스포 관련 자료 및 행사 소식을 전파하고 홍보하며, 공공디자인 캠페인 페이지에 참여하는 활동입니다.

선발된 공공디자인 서포터즈는 2009 공공디자인 서포터즈 위촉장 수여, 커뮤니티 또는 블로그 등의 홍보를 지원, 2009 공공디자인 엑스포 입장권 및 무료음료권 제공, 우수활동 서포터즈에게 소정의 기념품 증정, PRESS ID CARD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게 됩니다.

공공디자인 서포터즈 지원은 아래 첨부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하신 다음 이메일(public@coex.co.kr)이나 팩스(02-6000-1310)로 접수하면 되며 합격자는 개별 통보하게 됩니다.

공공디자인에 관심과 뜻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지원을 통해 대한민국 공공디자인 발전에 홍보대사가 되고 의미있는 추억도 남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