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어도비 서포터즈 2기 모집

Digital News/Gadget and Apps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4. 7. 16:30

본문

한국어도비시스템즈가 열정과 책임감을 가지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 줄 어도비 서포터즈 2기 10인을 모집한다고 오늘 어도비 CS4 공식 포탈사이트 크리에이티브 프리덤(Creative Freedom)을 통해 밝혔다.

어도비 서포터즈 2기 모집

이번 서포터즈 2기 모집은 4월 7일 ~ 4월 28일(3주간) 까지며, 심사를 통해 5월 7일 이메일을 통한 개별 공지를 하게 된다. 선발인원은 10명으로 서포터즈 1기에서 유임된 서포터즈와 함께 할동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자격요건은 크리에이티브 프리덤 회원/블로그.커뮤니티 운영자/어도비 CS4 관련 실무 경험과 실력을 겸비한 크로스미디어 전문가/어도비에 남다른 애정, 열정과 책임감을 가지고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분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어도비 CS4 공식 사이트에 어도비 서포터즈로 등재 및 콘텐츠 기고/ Creative Suite 신제품 라이센스 제공/어도비 제품 자료 제공/크리에이티브 관련 전문 매체 필진 활동 기회/우수 활동자 시상 및 서포터즈 연임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받게 된다.

끼와 열정이 넘치는 크리에이터나 디자이너, 어도비와 어도비 제품군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한번쯤 도전해 볼 만한 좋은 활동의 기회이며, 서포터즈 신청은 해당 '서포터즈 2기 모집' 페이지를 방문한 다음 신청해도 되며, 이곳에서 아래에 첨부한 서포터즈 신청서(AdobeSupporters.docx)를 다운 받아 작성한 다음 서포터즈 모집 담당자 메일(hyokim@adobe.com)로 보내도 신청이 완료된다.

어도비 서포터즈 2기 모집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지난해 7월 어도비 홍보대사로 활동할 어도비 서포터즈를 공개모집하고 8월말 심사를 거쳐 선발된 20인의 어도비 서포터즈 1기는 블로그, 커뮤니티, 신제품 출시회 등 어도비 공식행사에 참여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한 열정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었다.

지난 3월말 어도비 서포터즈 1기 활동 결산의 자리인 서포터즈 데이에서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박민형 전무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열정적인 활동을 펼친 서포터즈들에게 감사한다며 4명의 우수활동 서포터즈에게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아울러 기대이상의 활동성과와 서포터즈의 제안에 최대한 수용해 앞으로 더욱 더 유익한 서포터즈 프로그램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