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블로거모임, 일곱 번째 소통의 꽃 피웁니다.

Digital News/Blog Story

by 마루[maru] 2008. 12. 1. 14:02

본문

반응형

지난 11월초 지역 블로거는 물론 여러 지역의 블로거분들이 많이 참석해주신 덕분에 부산블로거모임 여섯 번째 소통의 꽃을 잘 피울 수 있었습니다.

이제 어느 덧 시간이 흘러 2008년을 마무리해야 할 시점에 다달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블로고스피어의 한 해를 되돌아보면서 정리도 해보고, 앞으로 맞이할 2009년 블로그 운영은 어떻게 해보면 좋을지도 여러 블로거들과 함께 생각을 나누며 나름대로 방향을 잡아보는 것도 의미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제6회 부산블로거모임 모습

지난 시간동안 만남을 가지면서 온라인 소통과 다른 오프라인 소통의 매력도 남달랐지만 서로 서로를 좀 더 알아가고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은 부족했던터라 이번 부산블로거모임은 자유 주제토론 시간과 열린 대화와 감성소통의 마당이 될 송년회를 겸한 시간을 마련해 보았습니다.

년말인 관계로 모임 장소 섭외가 원할하지 않아 늦게 모임을 공지하게 되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바쁜 일정이시겠지만 조금은 유익한 만남의 자리에 함께 할 수 있다는 기대감을 가지시고 지역 블로거분들이 적극적인 참여를 해주시길 기대하는 마음입니다.

[ 제7회 부산블로거모임]
주제: 아듀! 2008, 헬로우 2009 블로그

이번 블로거모임에서 토론하고자 하는 주제는 참여하시는 지역 블로거 여러분께서 제안하시는 내용들을 바탕으로 재구성해 모임에서 토론할 예정이니 참여신청을 하실 때 주제를 제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시: 2008년 12월 6일 토요일 오후3시 부터 6시까지(3시간)
일정: 3시~6시 - 주제 토론 / 6시~9시 광안민락타운 송년회
장소: 민들레영토 부산대점<긴급변경>
참석조건: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블로거에 관심 있는 네티즌 및 기업 담당자
참가비: 직장인(대학생) 10,000원 / 고등학생 5,000원

부산블로거모임 참여 관련 비상 연락처
디자인로그 마루 : 010-6576-4000

오시는 길은 아래 약도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부산지하철 1호선 부산대역 에서 내리셔서 부산대 정문으로 오시면 쉽게 찾아 오실 수 있습니다.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고, 2차 송년회 장소를 이동할 때 픽업할 수 있도록 자가용을 가져 오실 분은 댓글에 자가용 이용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참석자 명단]
1. 마루[maru] 님. - 디자인로그
2. 엔시스 님. - 엔시스의 정보보호 따라잡기
3. 커서 님. - 거다란닷컴
4. YB 님. - 법률로그
5. 양깡 님. - 양깡의 감사넷
6. 미고자라드 님. - Through the Migojarad
7. 세미예 님. -  지키자 환경, 허브, 대안언론
8. 피오나 님. - 피오나의 아름다운 이야기모음
9. 아크몬드 님. - 아크몬드의 비스타 블로그
10. JJUNGs 님. - JJUNGs' DD(Daily Diary)

참여신청은 이 글 하단 댓글로 간단하게 신청해주시면 참석하시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긴급 공지입니다.]
먼저 양해를 구하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일곱 번째 소통의 꽃을 피우고자 섭외했던 해운대 부산 시청자미디어센터 이용이 몇가지 사유로 부결되어 긴급하게 장소 섭외에 들어가 부득이 모임공간인 민들레영토 부산대점에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이하 일정은 예정대로 3시부터 6시까지 주제토론을 마치고, 참석하시는 블로거 분들의 차량을 이용하여 광안리 민락타운으로 이동 송년회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사전에 좀 더 꼼꼼하게 행사계획을 준비하지 못했던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