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화를 품은 노트북 가방, 리폼일까? 독특한 개성 만점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2. 5. 13:17

본문

세계 명화를 품은 노트북 파우치 가방, 독특한 개성 만점 신선한 느낌까지

화랑을 가거나, 또는 거실이나 벽에 명화를 걸어놓고 감상하는 것은 어쩌면 해묵은 이야기가 될 수 있는 시절이 된 걸까?

이제는 고흐, 클림트, 모네등 세계 유수한 화가들의 걸작 명화를 늘 가지고 다니는 노트북 파우치 가방에서 감상을 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다.

기존의 노트북 파우치 가방은 검은색 또는 잿빛 컬러의 단조롭고 투박한 디자인 일색이였고 기능성에만 충실하고자 하는 성향을 보이고 있었다. 하지만 최근들어 불고 있는 문화마케팅 바람에 관심이 점차적으로 증가하면서 노트북 파우치에도 명화를 이용해 옷을 입히는 디자인 트렌드가 그 싹을 틔우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명화 노트북 파우치 가방 7종

형형색색 아름답고 다채로운 명화로 디자인된 노트북 파우치 가방 디자인의 새바람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개성을 돋보이게 하며 신선함 느낌을 전해주고 있음이 분명하다.

대중이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는 라이프스타일의 흐름을 빠르게 읽어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용성을 갖추고 출시된 아름다운 명화 노트북 파우치 가방은 새로운 아트상품 아이템으로 급부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명화 노트북 파우치

더군다나 이번에 선보이는 '명화 노트북파우치 가방'을 살펴보면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하여 바닥면이 2중 충격 방지폼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방을 놓친다거나 무심코 바닥에 힘들어서 툭 놓게 되었을 때 충격을 완화시켜준다.

내부 소재는 습기를 흡수하여 밖으로 내어주는 흡습본딩 가공으로 노트북이 안전하게 제작되어 있어 그 기능측면에서도 우수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명화 노트북 파우치 내부 모습

국내 수공예로 제작된 ‘명화 노트북파우치 가방’은 고흐, 클림트, 모네 등 잘 알려진 명화 이미지를 사용했으며,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총 7종이다. 가격은 13.3인치용(12.1인치 와이드 겸용) 부가세 포함 2만9천원으로 판매된다.

인터넷 그림박물관 ‘아트뮤’(www.artmu.co.kr)을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노트북파우치연구소(대표 이영재) '베르노아'(www.safebag.co.kr) 와 업무제휴를 맺고 '명화 노트북 파우치'를 출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