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LG 프라다폰(PRADA Phone)
근래에 들어 PRADA폰을 드라마를 통해서 많이 접할 수 있다. PRADA폰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의 하나인 PRADA와 LG가 제휴를 통해 최근 휴대전화 디자인의 트랜드로 떠오르는 단순미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LG전자의 프리미엄 폰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더 더욱 프라다폰에 대해 매리트를 느끼게 하는것은 최근에 출시된 LG전자의 510만 화소 카메라폰 ‘뷰티’(Viewty. LG-KU990) 역시 제품 기능 못지 많게, 프라다폰과 유사한 분위기의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어 프라다폰이 명품폰이기에 앞서 LG폰의 대표 디자인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이미지출처-http://www.traium.com
프라다폰은 명품폰, 만만치 않은 가격대지만 꾸준한 관심
명품폰이란 타이틀을 내세우는 프라다폰(PRADA Phone), 90만원에 가까운 높은 가격대의 장벽으로 국내 휴대폰 시장에서는 크게 히트를 치지 못했지만 지난 5월 출시 이후 6만대에 가까운 판매실적을 보이며 국내 프라다폰 마니아들의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고 유럽과 남미시장에서는 명품 전략이 주효해 영국 한 백화점 휴대폰 매장에서는 일주일에 120대 이상 판매되며 프라다폰의 인기상승에 힘찬 날갯짓을 하며 입지를 굳히고 있고 있다.
얼리어답터 근성 부활과 지름신이 강림할 준비를
얼리어답터 기질이 몸에 잘잘 흐르는 터라 지금은 스스로 자제를 하는 편이지만, 예전에는 디지털 신제품이 나오면 무리를 해서라도 가장 먼저 사용하지 않으면 직성이 풀리지않는 외곬수 마니아였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터다. 무려 1년에 최신형 핸드폰 3대를 갈아치울 정도였으니 가족들의 매서운 눈총을 받는것은 당연한 일이였다.^^
HP RW6100 VS LG PRADA Phone
그런 까닭에 5월 프라다폰 출시 이후 눈독을 들이고 있지만, 만만치않은 가격대가 선뜻 부담스러워 여러가지 조건을 비교하며 프라다폰을 사용해 볼 기회를 노리고 있다. 아울러, 애플의 아이폰과 어깨를 나란히 견줄수 있는 디자인, 기능적 요소들에 대해서도 꼼꼼히 비교해 볼 생각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