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자인소스, 소형 승용차 랩핑광고 템플릿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7. 21. 15:02

본문

소형 승용차 랩핑광고를 위한 디자인 소스 템플릿.

일반적으로 CI계획을 수립하고 진행할 때 많이 활용하게 되는 디자인 소스 입니다. 소형 승용차량은 이동중에 일반 대중과의 친밀감을 유도하는데 용이하면서 기업 이미지를 형성시키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아울러, 소형 승용차의 경우 제작회사와 제작년도에 따라 그 형태와 공간활용도가 상이 할 수 있으므로 디자이너가 적절한 비례를 생각하면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하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많은 종류의 소형 승용차의 디자인소스를 구축하기는 힘든 터라 일반적인 소형승용차의 랩핑광고 디자인 예시를 보여주고자 할 때 아래 첨부한 소형 승용차 랩핑광고 디자인소스 템플릿을 활용해서 작업을 하게되면 보다 시각적이고 사실적인 디자인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형 승용차 랩핑광고 디자인소스 템플릿은 마티즈와 아토스를 기준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측면 레이아웃과 전면, 그리고 후면의 레이아웃을 같이 배치하고 있어 랩핑광고 디자인 작업시 한 눈에 전체적인 디자인을 제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소형 승용차 랩핑광고 디자인소스는 벡터자료로 일러스트 9.0 기준으로 포맷되어 있으므로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9.0 이상 버전에서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무료로 제공하는 디자인소스로 디자인작업이나, 교육용으로 활용은 별다른 제약사항이 없지만 디자인 소스 자체를 상업적으로 판매하는것은 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invalid-file

소형 승용차 랩핑광고 템플릿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