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7부산사인엑스포 행사안내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6. 20. 18:47

본문

2007부산사인엑스포 - SIGN EXPO BUSAN 2007

세계도시 부산의 아름다운 SIGN문화를 위한 테마로 아름다운 도시사인문화 정착을 위한 디자인개발 및 질적 수준향상과 글로벌시대의 소통과 세계도시 부산의 이미지 창출은 물론 창의적인 사인과 디자인 연구개발 분위기 조성하려는 목적을 두고 2007. 6. 22(금) ~ 6. 25(월)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 1층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2007부산사인엑스포는 우수사인 기자재 및 신소재 비교/전시를 통한 정보교류와 고품질의 사인물 제작을 유도하고 부산사인엑스포를 부산의 베스트 브랜드화하여 국내ㆍ외 사인 관련 관람객을 유치시켜 세계 사인정보 및 허브 도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도시문화의 주요 키워드인 SIGN 디자인의 트렌드를 살펴보고, 최근 출시되는 각종 SIGN관련 기자재의 성능과 기능을 살펴볼 수 있으며, 신소재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전시회로 디자인관련 업무에 종사하는 디자이너와 디자인계열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라면 한번쯤 참관하는것도 좋을 것으로 생각이 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2007 부산옥외광고대상展에 대한 시상식과 더불어 수상작들을 관람할 수 있고, 첨단 사인,디스플레이 신소재 및 기자재 전시회, 특별 테마기획展, 옥외광고 관련 세미나가 있으므로 일반인에게도 유익한 전시회가 될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옥외광고협회 부산지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2007 부산사인엑스포 홈페이지 - http://busankoaa.or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