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2회 부산 블로그포럼 참석자 명단 확정(5/18)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5. 17. 13:00

본문

지역 블로그의 지성과 감성의 원활한 소통과 더불어 폭넓은 인맥쌓기의 일환으로 첫 걸음을 내딛게 된 부산 블로그 포럼이 2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오프라인에서 만나서 토론하고 공감대를 이루시는것이 낯설은 탓인지 아니면 포럼일정이 개인 스케쥴과 잘 맞지않아 참여하고 싶으나 부득이 참석치 못하는 분들이 많고 보다 체계적인 포럼 홍보가 부족한 탓에 이번 2회 포럼은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서 아쉬움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열리는 제2회 부산 블로그포럼은 모두 다섯 분의 블로거를 모시고 제시한 주제를 대하여 열띤 토론과 참여하신 블로거 분들의 생각들을 경청하고 하려고 합니다. 공식적으로 참석 여부를 신청해주신 참석자 명단은 다음과 같이 확정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1. 마루 님
  2. 달빛한묶음 님
  3. NoSyu 님
  4. 미고자라드 님
  5. 엔시스 님
가장 먼저 대구에서 참석여부를 알려주신 디지로그 님은 업무상 급한 일이 생겨서 참석하기 어렵다고 문자로 알려주셔서 이번 참석자 명단에서 제외 시켰습니다.
혹시라도 내일(18일) 개인 일정이 바뀌어 참석을 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이 글 아래에 댓글로 참석여부를 달아주시고 당일 바로 참석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지역 블로그 포럼이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지역 블로그 여러분들의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제2회 부산 블로그포럼 행사안내]

1. 일시: 2007년 5월 18일(금) 19시~21시 까지(2~3시간)
2. 장소: 토즈(TOZ) - 부산 서면점
3. 참가인원: 20여명.
4. 참가비: 직장인.대학생(10,000원), 고등학생(5,000원)
5. 뒷풀이: 포럼이후 의견을 수렴하여 조촐한 자리 마련.

※ 토론 주제:
 
-. 블로그 소통과 단절! 그 현명한 선택은?
 -. 자신의 블로그는 얼마만큼 다른 블로거 혹은 네티즌과 소통하고 있는가?

블로그포럼이 열린 TOZ 5인실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