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드센스의 효율적인 운영은?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2. 5. 03:45

본문

애드센스를 이용이 블로그에 수익창출을 가져오는 관계로 많은 블로그나 사이트 운영자에 의해 그 인기가 날로 상승하고 올블로와 이올린 그리고 오픈블로그를 통해서 주간에 한 번씩 헤드라인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하지만, 부정클릭과 약관. 프로그램 정책 위반으로 인한 계정 비활성 조치를 당하는 경우가 많은것 같다.
늘상 그렇다. 블로그에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에 관련하여 다소 불분명한 사항들을 포스팅 하다가 애드센스측으로 1차 경고메일을 받은 경험도 있다.

광고프로그램은 다른 것과 달리 금전적인 면이 결부되어 있어서 그 약관과 프로그램 정책이 상당이 난해하고 까다롭기 때문에 꼼꼼히 읽어보고 그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여 신중하게 진행해야 할 것이다.
애써 적립한 수익이 일순간 무효처리 된다면, 그 느낌이 허무하고 실망스럽지 않을까?

비활성화 당한 후 후회한들 소용은 없다. 쉽게 복귀되는 경우도 극히 드물다.
그렇게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블로그에서 애드센스의 프로그램 약관과 정책에 관한 여타 포스팅은 가급적 삼가하는것이 자신의 계정을 안전하게 끌고가는 최선의 길이 되는 까닭이다.

궁금한점이 있다면 애드센스 고객문의 양식을 통해서 즉시 문의를 하고 그 답을 구하면 24시간 이내에 시원스런 답을 줄것이다.

구글애드센스 고객문의 바로가기

그리고, 그동안 급하게 애드센스를 진행한다고 구글애드센스의 약관과 프로그램정책을 자세히 살펴보지 못했다면 이제 그 세부내용들을 차 한잔 앞에 두고 꼼꼼히 읽어보고 중요한 부분들은 탁상앞에 프린트 해 두길 권하고 싶다.

구글애드센스 약관 살펴보기

구글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살펴보기

그럼 유익한 광고프로그램 구글애드센스로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수익창출에 따른 즐거움과 행운이 따르길 바라고 무한한 발전을 기대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