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S1' 국산 무료 안티스파이웨어 리뷰

Digital News/Smartwork and OA

by 김현욱 a.k.a. 마루 2006. 9. 4. 01:28

본문

국내 최고의 무료 악성코드 및 스파이웨어 제거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바람을 불어오고 있다.
KS1 ! .처음에는 무슨 우리나라 산업표준의 기준명칭이 바뀌었나 생각을 했었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니 안티 스파이웨어 프로그램 이였음을 곧 알게 되었다.

이 프로그램도 다른 스파이웨어 제거툴과 별반 다르진 않겠지 하고 네티즌들의 평판 점검에 나섰다. 그런데 이건 뜻 밖에도 많은 사용 유저들로 부터 호평을 듣고 있는게 프리웨어 프로그램 이였다는것이 놀라웠다. 반신 반의 끝에 일단은  에스랩(S-lab)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다운받아 설치를 한 다음 기본적인 설정을 마치고 본격적인 테스트에 들어갔다.

의외로 놀라운 처리속도와 검사결과를 보고 만족에 한 표를 던져 주기로 했다. 일단은 국산 프로그램으로 메뉴가 한글화 되어있어 초보자도 사용하기가 편리하다. 또한 복잡한 환경설정이 없으므로 시스템 보호에 안정성이 높다는 평가다. 최적화 툴과 복원기능으로 말썽 피울 일이 없다. 단지 아쉬운것은 업데이트 패치의 지원 주기가 조금 늦다는 것외는 별점 다섯개를 주고도 남을만 한 유용한 무료 안티스파이웨어 제거 프로그램이다.

하우리의 바이로봇과 안철수의 V3 에서도 검출하지 못하는 악성코드를 무려 7개나 잡아내고 깔끔하게 치료를 완료 했었다. 물론 다른 툴처럼 결제창이 뜨지않는다. 모든 것이 무료이고, 업데이트도 자동화 되어있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제품 정보 및 무료 다운로드 안내]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하길 바랍니다.
http://s-lab.co.kr/kor/index.php

[KS1의 기본환경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