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는 곧 출시될 Illustrator CC에서 사용자 정의를 통해 사용자가 프로젝트에 맞게 툴바를 최적화하여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할 수 있는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Adobe Illustrator는 80여 개 이상의 도구가 제공되고 있어 원하는 것을 찾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이 아니었다. 그리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도구들이 때때로 프로젝트마다 맞지 않아 작업 시간의 효율성을 높이기 어려웠다. 하지만 앞으로 제공될 Illustrator 툴바 업데이트를 통해 자신만의 최적화된 툴바 구성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어 이전보다 훨씬 능률적으로 작업할 수 있게 되었다.

Illustrator CC 툴바 하단에서 엑세스 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 메뉴를 만들었다. 에 메뉴에는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가 기능별로 논리적으로 그룹화되어 있다. 디자이너는 필요한 도구를 기본 툴바에 드래그 앤드 드롭 할 수 있으며 메인 툴바에서 빠져나와 완전한 메뉴로 드래그 앤드 드롭 할 수 있다.

툴바 기능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Illustrator CC를 훨씬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어 워크플로우 간소화로 시간을 절약하고 작업 능률을 극대화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