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셔터스톡, 콘텐츠를 빠르게 찾는 딥러닝 기반 검색 도구 론칭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18. 5. 18. 12:36

본문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도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 기업인 셔터스톡이 고객들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검색 기능들을 ‘쇼케이스’ 사이트에서 제공한다.


이전까지 셔터스톡 랩(Lab)으로 알려졌던 셔터스톡 쇼케이스는 셔터스톡의 혁신적인 AI연구 성과가 집약된 사이트로 이번에 새로운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셔터스톡 Reveal', '카피 스페이스(Copy Space)', '상세 검색(Refine)'이라는 혁신 검색 기능을 공개했다.


Reveal은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사용자들이 온라인상에서 선택한 특정 이미지를 가지고 셔터스톡의 1억 9천만이 넘는 컬렉션 중에서 비슷한 사진,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Copy Space는 셔터스톡이 개발한 컴퓨터 비전 기술에 기반한 도구로서 사용자들이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이미지를 검색 할 수 있다. 이미지 내 카피 스페이스 위치 및 크기도 지정해 검색 가능하다.


상세 검색은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이용자들이 찾는 이미지와 가장 비슷한 이미지를 선택하면 셔터스톡의 기술이 그와 유사한 스타일과 비슷한 점을 가진 이미지를 찾아주는 도구이다.

셔터스톡 CEO 존 오린저는 “고객들의 워크플로우에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는 스마트하고 편리한 도구 및 기술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고,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플랫폼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컴퓨터 비전 연구 및 딥러닝 기술 부문에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