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관적이고 사실적인 무료 온라인 장면 구성 툴. immagiPic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5. 29. 08:26

본문

최근 들어 웹사이트 및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구축할 때, 컨셉에 맞게 독특한 소품들로 구성된 데스크나 생동감 있고 사실적인 작업 공간을 표현한 장면을 활용하는 경우가 트렌드가 되고 있고, 이러한 장면을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쉽게 구성하는 툴들이 주목받고 있다.



앞서도 한 두 차례 소개한 적이 있지만, 이글을 통해 공유하는 immagiPic는 온라인 장면 구성 툴이다. 그럼 immagPic 툴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자.



immagiPic을 이용하면 사실적이고 환상적인 워크 스테이션 장면을 쉽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이제 높은 품질의 작업공간 이미지를 얻기 위해 스스로 포토샵 전문가가 되거나, 아니면 전문가의 손길로 만들어진 이미지를 찾아다니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작업 공간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더는 이러한 작업들로 시간과 비용을 소모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


무료 온라인 장면 구성 툴 immagiPic 인터페이스무료 온라인 장면 구성 툴 immagiPic 인터페이스


immagiPic은 온라인으로 접속한 후, 좌측에 마련된 용도별 툴 박스에서 원하는 장면 구성이미지를 불러들이고 배치하면 된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비율에 맞춰 축소.확대가 가능하다. 이처럼 쉽게 사용자 정의된 장면을 만들 수 있으며, 이미지의 최대 크기의(1050*1680) 장면 이미지를 PNG 이미지로 생성해 보여준다.


그리고 키보드의 [Delete] 키를 통해 장면 요소들을 삭제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추가할 수도 있다. 또한, 더욱 더 사실적인 프리미엄 고품질 패키지에 액세스 할 수 있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여러분이 원하는 보다 더 멋진 장면을 만들기 위해 모든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다.


앞으로 immagiPic을 통해서 디자이너들이 자신만의 개성 있고 독특한 장면들을 만들고 포트폴리오나 웹사이트 구축 시 활용으로 크리에이티브한 작품 이미지를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무료 온라인 장면 구성 툴. immagiPic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