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진정성을 담아 대중의 감성을 자극하는 광고는 늘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것 같다. 지난 4월 3일 한국광고학회에서 주관한 ‘2014 올해의 광고상’ TV광고 부분에서 동원F&B의 ‘내 마음 참치에 담아’가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동원F&B의 ‘내 마음 참치에 담아’ 광고는 딸이 가족을 위해 힘든 직장생활을 견뎌온 아버지에게 참치김치찌개를 끓여 드리거나, 엄마가 바쁜 와중에도 아들과 아들 친구들을 위해 참치로 간식을 맛있게 만들어 주는 등 일상에서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풀어내 대중들로 부터 공감을 불러 일으켰고 좋은 평가를 받았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지난 1982년 처음 출시된 이후 30년이 넘도록 국민들의 생활 속에서 함께 해 왔다. 앞으로도 동원참치를 통해 의미있는 이야기들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광고학회는 국내 광고 및 홍보 관련 교수진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 권위 있는 학회로, 매년 그 해 최고의 광고를 선정해 ‘올해의 광고상’을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TV부문의 ‘내 마음 참치에 담아’를 비롯해 인쇄, 라디오, 온라인 등 6개의 부문별 대상과 3개의 특별상 등 총 9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우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