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cons8, 302 플랫(Flat) 컬러 아이콘 세트 무료 배포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4. 8. 10:34

본문

해외 유명 아이콘 모음 사이트인 Icons8이 컬러풀한 300+ 플랫 컬러 아이콘 세트를 발표하고 GitHub와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배포했다. 기존 웹 앱 및 데스크탑(Windows, Mac OS X)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단일 컬러의 픽셀 기반 PNG 파일과 벡터 기반 SVG 파일 포맷을 제공해 오던 것에 비하면 파격적이라고 할 수 있다.



Icons8의 Flat Color Icons Set는 오픈소스 프로젝트 개발자 및 디자이너들이 활용하기 좋은 베이직 구성요소와 앱 개발에 필요한 기능 아이콘을 중심으로 302개 무료 아이콘을 포함하고 있다. 컬러풀한 아이콘은 구글 메트리얼 디자인 컬러 프로파일을 참조한 듯하며, 구성요소별 특성과 이질감이 없도록 적절하게 조합하였다.


플랫 컬러 아이콘 세트는 개인 및 상업적 사용이 무료이나 그외 에이전시를 비롯한 기관에서 사용은 별도 라이센스에 따라 유료로 구매해야 한다. 라이센스 적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Icons8 웹사이트 GitHu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포되고 있는 Flat Color Icon Set 패키지 파일에는 302개 아이콘  통합 SVG 파일과 개별 아이콘 SVG 파일을 포함하고 있어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선별해 사용 할 수 있다. 아울러 벡터 기반 SVG 파일 포맷으로 PPT, 인포그래픽, 다이어그램, 키노트, 인쇄물에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Icons8 Flat Color Icons Set (GitHub) download

Icons8 Flat Color Icons Set (Website) downloa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